
길 가다 한 번쯤은 분홍색으로 꾸며져 있는 화장품 가게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바로 에뛰드하우스이다. 첫 번째로 로드숍 ‘에뛰드하우스’에서 콘텐츠팀 이 사용해본 화장품을 추천하려고 한다. 화장품은 개개인의 차이가 크므로 참고만 해주시면서 어떤 화장품을 살지 매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한다!
1.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 티 안나게 감쪽 같은 인조 속눈썹 효과.

번짐이나 쳐짐 없이 깨끗한 눈매를 유지시켜 주는 마스카라 픽서
6000원
후기 : 언더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바르게 되면 쉽게 쳐져서 눈 밑에 판다처럼 다 번져버리는데 이 픽서를 사용하고 마스카라를 하게 되면 번지는 효과를 줄일 수 있었다. 하지만 언더 속눈썹이므로 두 개의 마스카라를 바르게 되니 무거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2.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 하루종일 흔들림 없는 강력한 컬링 고정 속눈썹.

c컬 브러쉬가 뭉침 없이 시원한 컬링 속눈썹을 연출한다.
컬러 : 또렷한 블랙, 청순한 브라운, 신비로운 플럼 버건디
이 상품과 찰떡궁합! 래쉬 펌 컬 픽스 뷰러
12000원
후기 : 설명만큼 뷰러로 만든 컬링을 좀 더 진하게 컬링 시켜주고 잘 번지지 않는다. 하지만 고정력이 좋은 만큼 쉽게 지워지지 않아 전용 리무버를 함께 구매해 꼼꼼하게 클렌징하는 것을 추천한다.
3. 몬스터 클렌징 코튼 – 합리적인 대용량 순면 화장솜

몬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깜짝 놀랄만한 용량!. 같은 에뛰드하우스에 80매에 1000원과 비교하면 저렴.
4500원 (408매)
후기 :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솜과 크게 다른 점은 없지만 용량과 가격이 큰 메리트. 화장솜은 다방면으로 쓰기 때문에 금방 구매하러 가게 된다. 하지만 몬스터 클렌징 코튼은 그럴 일이 적다!
4. 올 피니쉬 리무버 바 – 메이크업 번진 작은 스팟 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면봉.

눈가 피부 보호 식물성 성분 함유
4000원 20개(1X0.16ml)후기 : 수정 화장시 지우고 싶지만 클렌징 제품을 들고 다닐 수 없을 때 유용하다. 에뛰드하우스에서 다른 제품보다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한번 구매하면 계속 구매할 수밖에 만드는 제품!
5.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 매끈 보들한 쉬폰 핏 입술 완성

입술이 가장 예뻐 보인다는 말린 장밋빛 MLBB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과 오래 지속되는 매트가 합쳐져 쉬폰이라는 신규 포뮬러이다.
색상 : 15개
9500원
후기 : 색상이 예뻐 그냥 홀린 듯 구매한 립스 톡 쉬폰. 하지만 물을 먹으면 잘 지워지는 립들과는 달리 오래 남아있었다. 그리고 색상의 이름들에 ‘~싶은’을 ‘~쉬폰’으로 작명 센스가 역시 에뛰드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었다.
BY.김가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