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한창인 지금! 사람들의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다들 인터넷에서 본 다이어트 방법, 자기만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 감량, 운동을 하시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다이어트를 했을 때 혹독한 식단이나, 간식을 한 번에 끊을 수 없을 때 저를 그래도 버티게 해주었던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간식을 추천하고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1. 다노샵 닭 가슴살 미니볼

▲ 다노샵

다노샵 닭 가슴살 미니 볼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친해지는 퍽퍽한 닭 가슴살이 질릴 때, 촉촉한 닭 가슴살이 먹고 싶을 때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량은 높고, 나트륨과 당은 낮은 건강한 닭 가슴살입니다. 최근에는 오리지널 맛에 이어서 매운맛도 출시되었습니다.

 

2.닥터리브 곤약젤리

▲ 닥터리브

닥터리브 곤약젤리입니다. 제품이 평균적으로 모두 6-7Kcal로 낮고, 당 함량도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g입니다. 여러 브랜드의 곤약젤리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지만 결국 닥터리브 곤약젤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좋은 곤약젤리입니다.

다른 제품들을 먹어보면 탱글탱글하지도 않고, 곤약젤리랑 안에 들어간 음료(?)가 따로 노는 느낌이 들 때가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닥터리브는 그러지 않은 편이라 추천합니다! 최근 곤약함량이 조금 더 높게 나온 스위트 머스캣과, 스위트 피치를 먹어보았을 때 다른 제품과 달리 확실히 달았고 조금 더 탱글 한 식감이었습니다. 식감이 스위 트라인보다 덜 탱글 하더라도 오렌지, 청포도, 사과 맛을 추천합니다! 제가 먹어본 여러 가지 제품들 중에 제일 맛있는 제품이었습니다.

 

3. 다신샵 통밀당 단백칩

▲ 다신샵

다이어트 중 과자가 너무 생각 날 때 찾았던 제품입니다. 건강한 맛이고 상상 이상의 딱딱한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과자를 먹고 싶은 다이어터들에겐 한 줄기 빛입니다. 입이 심심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맛은 갈릭버터 맛입니다!

 

여러 다이어트 식품과 간식들 중에 간단하게 몇 가지만 추천해보았는데요! 추천한 제품 말고도 여러 제품들이 요즘은 잘 나오니 다이어트가 힘드실 때 한번 쯤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꼭 영양성분을 확인하여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찾아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다이어트 항상 파이팅 하세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