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83 타워 - 옥토버 페스트

 대학생들이 매번 똑같고 무료한 일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많은 고민들을 했었다. 그래서 나는 'Media Travel' 이라는 여행 블로그를 기획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처음으로 떠나게 된 여행지 대구 83타워 '옥토버 페스트'이다.

▲ ⓒ강동욱

 블로그 팀들과 함께 출발을 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해 83타워 인근인 내당역에 도착을 하여 83타워로 향했다.

▲ ⓒ강동욱

 83타워 옥토버 페스트 입장권 가격은 18,000원으로 83타워 전망대와 옥토버페스트에서 맥주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소셜커머스에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옥토버 페스트는 83타워 4층인 루프탑에서 진행이 되며 여러가지 행사들이 진행 되고 있다.

▲ ⓒ강동욱

 옥토버 페스트는 10/3 ~ 10/9일 16시 ~ 22시 까지 진행이 된다. 행사를 진정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일몰 시간에 도착하여 행사를 즐기는 것 행사를 진정으로 즐기기 좋을 것 같다.

▲ ⓒ강동욱

 행사장에 일찍 도착 했을 시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 맥주 2잔 이용권이 있으니 함께 온 연인 또는 친구와 맥주와 함께 일몰 시간까지 기다리며 여유를 즐기는 것 또한 한가지 방법일 것이다.

▲ ⓒ강동욱

 또한 여러 가지 푸드트럭이 존재하니 맥주와 함께 먹거리를 함께 먹으며 기다리는 것도 추천한다.

▲ ⓒ강동욱

 옥토버페스트의 진정한 시작은 일몰 후인 것 같다. 일몰 후 조명들과 행사장이 조화를 이루어 야경들이 '정말 환상적이다'라고 표현을 하는게 맞는 것 같다. 형형색색의 불빛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다.

 

▲ ⓒ강동욱

 옥토버페스트 관람을 마치고 전망대에 올라가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대구 야경은 일품이었다. 답답한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이 든다. 답답한 일이 있을 때 전망대에서 야경을 한번 보는 것도 추천을 해주고 싶다.

▲ ⓒ강동욱

 83타워를 즐기는 마무리는 83타워 1층에 위치한 '에슐리 W' 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에슐리W' 가격은 평일 런치 13,900원 평일 디너 / 주말, 공휴일은 19,900원으로 샐러드 바를 이용 할 수 있고 다양한 메인메뉴 또한 존재한다. 또한 10월 14일 까지 'Chiken Festival' 이 진행되고 있다.

 대구 지역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중 하나 '옥토버페스트' 다들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친구들 또는 연인과 즐기기 좋은 축제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다. 대구 안에서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쉽게 다녀올 수 있는 행사이다. 매일 똑같은 무료한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거나 힐링을 위해 떠나고 싶은 그러한 사람들에게 대구 83타워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주고 싶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