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특별한 게스트?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5월 17일 목요일! 사연방송 녹음이네요!
원래 5월 14일 연예계 방송 녹음으로 찾아오는게 맞는데! 다들 의아해하셨나요??
저희가 녹음은 했지만 음향 문제로 한 번 쉬게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 주에 연예계 방송 재밌는 컨텐츠로 오는 걸로 하고! 목요일 사연방송으로 한 번 들어가보죠! 오늘도 특별 게스트 한 분이 있네요! 오늘의 DJ는 아현DJ, 현정DJ, 다예DJ, 그리고 게스트 성현우 씨 입니다!
스케줄 상 현지DJ와 준녕DJ는 다음 주 녹음 때 다시 돌아오는 걸로! 그럼 기대되는 사연 녹음! 오늘도 함께 고민해봅시다~~

▲ ⓒ요대생

첫 번째 사연입니다. 아현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너무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여대생입니다. 제가 요새 조모임을 하는데 이 조모임에서 한 명이 자꾸 절 화나게 합니다. 일단 이 사람은 자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아주 높아요. 그래서 조별로 모여서 회의를 할 때면 절대 자기 의견을 굽히지 않습니다. 또 PPT를 만들면 발표하는 사람에게 맞추어 수정을 하는게 당연하잖아요? 그런데 자기가 만든 PPT를 말도 없이 수정했다고 또 화를 내는 거 에요. 화낼 사람은 저인데요. 그리고 애초에 수정을 안하게 이쁘게 만들었으면 되었을 일을.. 정말 화가 납니다! 차라리 무임승차 하는 조원이 낫다고 생각하는 지금,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라고 사연 보내주셨네요! 아무래도 우리과가 PPT와 조모임에 대해 빠삭하기 때문에 분명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다양한 학번들의 고민 해결 한 번 들어볼까요?

상원DJ) 사람마다 각자의 성격이 있긴 하죠. 하지만 조모임이란 것은 조원끼리 힘을 합쳐서 과제를 해나가야 되는 건데 저렇게 나오면 안되는 거죠! 사연자 분의 고통이 여기까지 전해져 오네요.. 얼마나 답답하시면 무임승차 하는 인원이 더 낫다고 말을 하겠어요.. 사실 본인과 친한 사람이 저랬다면 솔직하게 말하면 되겠지만 그런 상황도 아니라서 정말 애매하긴 하네요. 그래서 제가 볼 땐 돌려서 말해서라도 저 분이 잘못되었다는 걸 인지시켜 주는 게 좋지 않나 싶네요! 꼭! 마무리라도 잘하셔서 기분 좋게 조모임이 끝나길 응원하겠습니다!

 

두 번째 사연입니다. 현우 씨가 읽습니다!

어느 날, 공모전 마감을 끝내고 기숙사로 돌아가는 길에 유리문이 있는지 모르고 달려가다가 부딪혔어요. 단순 타박상인 줄 알고 병원을 갔는데 코뼈가 골절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코에 깁스 어떻게 하고 있죠...? 라고 되게 특이하고 특별한 사연이 왔네요! 과연 DJ들의 반응은?!

상원DJ) 참..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뭔가 신세한탄(?) 느낌의 사연이네요. 이런 사연도 좋죠! 고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 사실 주변에 만약에 사람이 있었더라면 아무리 세게 부딪혀서 부끄러운 마음이 더 클 것 같아요! 자세한 상황을 모르겠지만 부끄러움까지 가지시진 않으셨겠..죠? ^^ 코뼈 골절이면 깁스를 아마 오래 해야 될 것 같은데 너무 힘들 것 같네요.. 날씨도 더워져서 땀도 많이 나서 찝찝하고 통풍도 안될텐데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힘내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힘내요!

 

1부는 이렇게 특별한 사연들! 만나보았습니다! 게스트의 활약이 너무나 돋보이네요? 역시 게스트를 쓰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드네요! 요새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중간 노래는 F(x)의 Hot summer 듣고 오겠습니다!! 2부에서도 재밌는 사연 있으니까 꼭 청취해주세요~~

 

세 번째 사연입니다. 다예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대생을 재밌게 듣고 있는 23살 여자입니다. 저는 과CC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고민이 있어서요. 제 남자친구는 진~짜 잘생겼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너무나 잘생긴 정도입니다. 근데 제 남자친구는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저랑도 찍어주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부끄러워서 안 찍어주는 줄 알았는데 사귄지 한 달이 넘었는데도 커플 사진 하나가 없습니다. 겨우 제가 찍은 옆모습 사진 뿐 이죠. 남자친구를 어떻게 설득시켜야 될까요? 너무나 고민입니다! 라고 사연 보내주셨네요.. ^^ 진~짜 잘생긴 남자친구를 설득하는 방법! 과연 DJ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들어보시죠!

상원DJ) 정말 잘생긴 남자친구인가보네요..! 강조를 해주시네요. 저도 사실 사진 찍히는 걸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여자친구 분이 부탁하면 찍어주지 않을까요? 뭔가 아직 되게 부끄러워서 그럴 것 같네요.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사진 찍어달라고 하면 그래도 나름 사진 찍는게 싫어도 마음을 열고 한 두 장이라도 찍어줄 것 같아요! 한 번 필살의 방법으로 설득해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잘생긴 남자친구 분과 알콩달콩 행복하게 이쁜 사랑 하세요! 커플 사진 찍는 거 성공하면 저희한테 보여주시는 걸로 :)

 

이렇게 2부까지 끝이 났네요! 되게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오늘 너무 수고해주신 현우 씨에게 감사하다는 인사 전해야겠습니다! 다음 시간은 연예계 방송이죠? 꼭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재밌는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으니까 많은 기대해주세요! 아! 그리고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사연함도 곧 설치 예정이니깐! 참고해주세요! 많은 것들을 시도하고 있는 요대생 :)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주에 만나요~~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