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와의 전화연결?!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4월 19일 목요일! 사연방송 녹음이네요!
오늘 DJ는 현지DJ, 아현DJ, 다예DJ, 준녕DJ입니다.
저번 주에 야구장을 다녀온 현지DJ! 생생한 야구장 후기로 시작하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시험기간인 요대생 멤버들은! 쉬지 않고 달립니다!
오늘도 재밌는 사연방송 한 번 들어볼까요?

▲ ⓒ요대생

첫 번째 사연입니다! 다예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요새 고민이 하나 있어요. 바로 룸메의 잠꼬대입니다. 잠꼬대를 한다는 건 원래 알고 있었지만 최근에 너무 심해 깜짝 놀랍니다. 몇 주 전에는 “다 보냈어요!” 이러길래 저가 “뭐?” 이러니까 “18애들 제가 다 집에 보냈어요!” 이러더라구요. 그리고 더 웃긴 건 본인이 말을 먼저 걸어놓고 “말 걸지마!” 이러고 자요. 어제는 갑자기 자다가 박수도 쳤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자는 얼굴에 물을 뿌려볼까 고민합니다. 룸메 어떡하죠.. 라고 사연 보내주셨습니다! 귀여운 사연이네요! 각자의 잠꼬대와 경험들을 들어볼까요?

상원DJ) 저도 잠꼬대를 겪은 적이 최근에 많았습니다. 군대에서 많이 겪었는데요. 잠꼬대 하는 사람은 본인이 잠꼬대를 했는지도 잘 모르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어떤 식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으로 여러 시도를 해봤는데. 잠꼬대를 하면 베개를 살짝 건드려본다던가 그 사람의 고개를 조금 돌려보면 효과가 있더라구요! 사연자 분도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되게 귀여운 고민 잘 들었습니다!

 

두 번째 사연입니다! 아현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평범한 21살 대학생입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덕질을 시작했어요. 연예인 덕질이요? 맞습니다! 고등학교 이후 때까지도 덕질은 계속 되었고 저는 대학교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입학하고 나니 많이 바쁘더라구요. 우리 애들(?) 앨범이 나오는데 일주일 뒤에 알아버려놓고 “난 덕질해!”라고 말하는데, 이게 덕질이 맞는 걸까요? 다른 일들도 많아서 덕질을 접어야 되나 싶은 마음도 들어요. 물론 아직도 전 그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전 과연 덕질을 계속해야할까요, 그냥 팬으로 남아야 할까요? 라는 사연 보내주셨네요!

상원DJ) 음.. 대학교 들어오면 바쁜 건 진짜더라구요. 저도 연예인들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 확실히 관심이 줄어서 뭔가 좀 찝찝(?)할 때도 있었어요! 그래도 진짜 좋아하는 거라면 한 두 개 바쁘다고 못하진 않지 않을까요? 더 열정을 갖고! 마음 가는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사연 감사합니다~~

이렇게 1부가 끝이 났네요! 오늘은 귀여운 사연들이 1부에 있었네요! 두 번째 사연이 덕질에 관련된 사연이었는데 고맙게도 요대생 DJ들이 저를 언급해주네요..(?) 중간 노래는 제가 덕질한다고 말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What is Love? 입니다!

듣고 2부로 넘어갑시다~~

 

세 번째 사연입니다! 준녕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천 사는 여자입니다. 제 남자친구는 군인입니다. 이제 한 달 뒤에 일병인데 진급선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요즘 하도 ‘일말상초’라는 말 때문에 불안함이 있는 것도 사실이구요. 그리고 자대에서 전화할 때 선임들 눈치 때문에 애정표현을 잘 못한다는 말 때문에 섭섭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제대하신지 얼마 안된 상원 DJ! 제 고민을 해결해주세요! 라고 사연이 왔네요. 절 잘 아시는 분 같네요... ! 저와의 전화연결! 한 번 들어볼까요?

상원DJ) 저의 답변은 직접 들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이팅하세요!!

 

네 번째 사연입니다! 현지DJ가 읽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최전방에서 나라를 지키고 있는 23살 군인입니다. 저에겐 5년이 된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같은 반이 되어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친한 친구 관계로 지내다가 고등학교 2학년 봄에 저랑 사귀게 되었습니다. 정말 저희는 알콩달콩 잘 사귀어서 대표 커플이 될 정도였습니다. 저희는 20살이 되었고, 저는 부산에 있는 대학교를 가게 되었고 여자친구는 서울에 있는 대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비록 장거리 연애였지만 저희는 끊임없는 연락과 주말마다 각자 대학교로 찾아가 데이트를 할만큼 애틋했습니다. 장거리도 극복해낸 저희 커플에게 또 다른 시련이 있었습니다. 바로 군대입니다. 저는 2017년 5월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서로 꼭 기다리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훈련소 5주와 이등병 생활도 저희는 버텨왔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2018년 4월 상병을 단 날에 저희는 어느 때와 다름없이 자기 전에 전화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전화를 받지 않았고 전 그냥 잠에 들었습니다. 그 다음날 전화를 해서 무슨 일이었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녀는 갑자기 미안하다고 죽을 죄를 지었다고 그랬습니다. 저는 그래서 왜 그러냐고, 말을 해보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아무 말 없이 어제 술을 마셨고 술자리에서 무슨 일이 있었다면서 헤어지자고 하는 것입니다. 저는 정말 화가 많이 나면서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그녀와 연락을 안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5년이나 사겼고 아직 저는 그녀를 좋아합니다. 저는 어떡하나요? 라고 사연이 왔습니다. 이 충격적인 사연! DJ들의 이야기 들어볼까요?!

상원DJ) 참.. 뭐라 할 말이 없는 사연이네요. 서로 믿고 의지하다가 저런 상황이 벌어지고 저런 말을 들으면 정말 억장이 무너질 것 같네요.. 그저 힘내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저라면 좋아도 이해를 못해주고 다음에도 그런 일이 생길 것 같아서 여기서 끝낼 것 같아요.. 아무리 술에 취했다지만 아닌 건 아닌거죠.. 사연자 분이 지금은 좋아서 못 놓겠다라는 생각이 지배를 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것도 잊혀질 것 같아요. 오히려 어떻게 잊을까? 라는 고민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힘내세요!! 세상에 좋은 여자는 많습니다.. 화이팅하세요!

 

이렇게 마지막 충격적인 사연까지 접해봤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다양하고 재밌는 사연들이 많네요! 날이 갈수록 사연의 주제도 다양해지고 흥미진진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시험기간인 모든 대학생분들! 힘내셔서 열공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연예계 방송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