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을 보면 뭔가 허전한 기분을 느끼시나요? 네일은 하고 싶지만 나는 똥 손이라서 예쁘게 매니큐어를 바르지 못한다! 하시는 분들 여기 모두 집중해보세요!
똥 손도 금 손인 척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글로벌 NO.1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세계 특허를 받은 1초 만에 젤네일을 할 수 있는 붙이는 네일이다. 아시아 여성에게 특화된 사이즈와 진짜 젤네일을 받은 거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물에 닿거나 아무리 강력 접착이라 할지라도 떨어질 수가 있다.

추천템 :
<MDR204 헬로우 워터멜론>

▲ ⓒ데싱디바

여름하면 수박! 여름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제품으로 핑크색과 체크 그리고 수박이 그려져 있어 귀여운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 : 9800원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MDR_196P 트로피칼 시즌>

▲ ⓒ데싱디바

강렬한 네온 컬러와 트로피컬 이미지가 그려져있다. 휴양지에 온 느낌을 페디큐어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가격 : 9800원

 

2.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젤 네일 디자인 팁
진짜 젤 네일 받은 듯 오랫동안 착! 붙는 유리알 광택 젤 네일 디자인 팁. 스티커이지만 젤 네일 기계에 한번 더 경화시 더 오래간다. 종류는 6가지.

추천템 :
<러브미 프렌치>

▲ ⓒ에뛰드하우스

강렬한 레드 컬러지만 귀여운 3종류의 하트들이 그려져있다. 어쩌면 부담스러울지도 모를 컬러를 하트로 귀엽게 표현 가능.
가격 : 9700원

<문 크리스탈 파워>

▲ ⓒ에뛰드하우스

문 크리스탈 파워 하면 뭐가 생각이 나시나요? 지어진 이름과 같이 디자인도 세일러문을 연상시킨다.
가격 : 9700원

 

3. 제이준X오버액션 토끼

▲ ⓒ제이준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오버액션 토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마스크팩과 함께 네일아트 스티커가 들어있다. 뜨거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함께 네일아트를 할 수 있다.
올리브영과 온라인 제이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한정판이라고 한다. 네일아트와 피부 케어를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가격 : 3900원

BY.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