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되는 컨텐츠! 달려봅시다!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4월 2일 연예계 녹음을 마치고 왔습니다.
오늘 DJ는 저, 유나DJ, 태욱DJ, 다예DJ입니다.
기존 월요일 DJ인 현정DJ와 준녕DJ는 저번 주에 다녀온 ‘영상 실습 캠프’에서 무리를 하다가 몸상태가 안 좋아서 녹음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열심히 활동을 했나봅니다... 그리고 스케줄 상 목요일 DJ이던 태욱DJ는 월요일, 준녕DJ가 목요일 DJ가 되는 걸로! 다들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2부 코너가 준비 되있어서 바로 시간 지체 안하고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고정 코너죠? ‘1주일간의 핫이슈’ 한 번 들어볼까요?

1.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의 사진 논란 (유나DJ)
조현아와 채진의 사진은 함께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시던 상황으로 보입니다. 지인의 집에서 여러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혀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교제하는 관계도 아니라는 해명을 했습니다. 술게임을 하며 장난치는 모습이라면서 추축성 기사는 자제한다고 양 쪽 소속사 측의 부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친한 사이여도 너무 심한 장난이다.” , “장난을 과하게 하네요.” 라는 부정적인 입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조현아와 채진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로 만났습니다. 당시 조현아는 멘토로, 채진은 참가자로 출연하며 수개월간 동고동락했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연 요대생의 DJ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들어볼까요?

2. 김생민의 성추행 논란 (상원DJ)

▲ ⓒ디스패치

최근 미투 운동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충격적인 소식들이 계속 전해들려 오고 있습니다. 이번엔 김생민 씨의 소식인데요. 정말 충격적입니다. 김생민 씨는 10년 전인 2008년 가을, 방송 관계자들의 노래방 회식자리에서 A씨와 B씨를 성추행 했다고 합니다. 그 과정 속에서 거부를 했지만 김생민 씨는 계속 행동을 했고 사과는 받을 수 있겠지만 실체는 밝히겠다. 라고 피해자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평소 행실이 좋다고 잘 알려진 김생민 씨의 성추행 소식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우리 DJ들의 의견도 한 번 들어봅시다.

3.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서언, 서준 하차 소식 (다예DJ)
걸음마, 옹알이 등 성장과정을 ‘슈돌’과 함께 했던 장난꾸러기 쌍둥이의 성장사는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뿌듯함을 선사했습니다. 처음 쌍둥이들과 남겨져 우왕좌왕하던 이휘재도 이제 다른 아이들까지 능숙하게 돌보는 베테랑 아빠가 되었구요. 마지막 날 이휘재는 서언이와 서준이의 첫돌 사진을 재현하며 추억을 되돌아 봤습니다. 우는 쌍둥이를 달래느라 힘들었던 첫돌 때와 달리, 지금은 옷도 잘 갈아입고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는 쌍둥이의 의젓해진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사실상 하차가 아닌 졸업이라고 해야겠죠? 너무 수고했습니다!

4. 트와이스 5번째 미니앨범 'What is LOVE?' 컴백 소식! (태욱DJ)

▲ ⓒ네이버 뮤직

트와이스는 4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at is LOVE?'로 컴백합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으로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입니다. 현재 트와이스는 매번 노래가 나올 때마다 히트를 치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노래도 히트를 칠지? 기대가 됩니다! 저가 또 좋아하는 아이돌이라 그런지 되게 뭔가 부끄럽네요... 트와이스 항상 응원합니다!

5. 위너 정규 2집 EVERYDAY 컴백 소식!

▲ ⓒ스포츠서울

4월 3일 4년만의 정규앨범으로 데뷔 후 가장 많은 곡(12개)을 담은 앨범입니다. 5일 째 음원차트 1위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위너가 새롭게 시도한 트랩 음악으로 중독성과 강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매일 함께하는 행복한 매일’이라는 의미의 가사가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트랩음악 : 힙합 장르 중 하나로 1990년대 초 미국 남부에서 시작된 장르
위너의 컴백 소식에 들뜬 요대생 DJ들! 들어볼까요?

6. 지드래곤 백골부대 신병교육 수료 소식!

▲ ⓒ헤럴드pop

지드래곤은 4월 5일 3사단 신병 교육대대에서 6주간의 훈련을 마치고 수료식에 참석. 조교로 차출되었다는 말이 있었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일반병으로 배치를 받았다고 하네요. 지드래곤 씨가 벌써 수료를 했다는게 신기할 정도로 시간이 빠르네요! 팔을 다치셨던데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남은 군생활도 파이팅 하시길 바래요!

이렇게 1부는 끝이 났습니다! 중간 노래는 위너의 신곡이죠? ‘everyday’ 듣고 오겠습니다!
위너의 노래 역시 너무나도 좋네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핫이슈가 많이 없네요! 하지만 2부 코너인 ‘응답하라 2000년대!’가 내용이 많은 관계로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요대생에서 직접 기획한 코너이구요. 오늘은 ‘노래’ 편입니다. 추후에 드라마, 영화 등 많은 컨텐츠로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2부 코너죠? ‘응답하라 2000년대!’ 시작하겠습니다.

DJ들이 직접 선정하는 노래들입니다.
먼저 저는 2000년~20009년까지의 1위 곡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멜론 차트 기준)

2000년 → 조성모 - 아시나요
2001년 → 브라운 아이즈 - 벌써 일년
2002년 → 보아 - NO.1
2003년 → 빅마마 - Break Away
2004년 → 조PD((Feat.인순이) - 친구여
2005년 → SG워너비 - 죄와 벌
2006년 → SG워너비 - 내 사람
2007년 → 이기찬 - 미인
2008년 → 원더걸스 - So Hot
2009년 → 소녀시대 - Gee

이렇게 유명한 곡들이 즐비하네요! 다른 DJ들은 각 년도마다 좋아하는 노래를 가져왔는데요! 자세한 것들은 직접 들어보도록 합시다! 여러 가지 노래들을 들으면서 추억 속으로 빠져보고 몰랐던 사실들도 많으니까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응답하라 2000년대 컨텐츠는 드라마와 영화도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2부까지 녹음을 마쳤습니다! 저희 요대생은 날이 갈수록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요새 날씨 일교차가 심한 만큼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래요! 전 목요일 사연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