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정말 덥네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건강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바로 ‘고니식탁’입니다! 
고니 식탁은 정말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밥 같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먹은 지점은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대구가톨릭대학교 앞에 위치해서 학생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대체로 저렴한 편입니다!

여러 메뉴들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유자두루치기’ 입니다!
순한 맛, 보통 맛, 매운 맛도 선택가능하고 치즈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김효영

유자 두루치기? 유자 맛이 많이 나서 별로일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두루치기에서 유자 맛..? 이라고 생각 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유자향이 많이 나지 않았고, 과하지 않고 은은하였습니다.

정말 메뉴하나만 있으면 밥 2그릇은 기본일 정도로 정말 맛있고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1인분에 6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 ⓒ고니식탁

고니식탁에 다른 메뉴도 정말 맛있습니다! 유자두루치기 다음으로 제가 추천 드리는 음식은 계란말이와 돼지찌개입니다. 계란말이는 4000원 돼지찌개는 1인분에 6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도 굉장히 맛있어서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밥 한 그릇을 다 드실 수도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고니식탁은 대구와 경산에 있습니다! 어디서든 분명 맛있을 것이니 가까운 곳에 들르셔서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항상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길 바랄게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