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우영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시즌1이 엄청 흥행한 영화죠? 영화<킹스맨:골드서클>입니다.
원래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올라갈 예정이였는데요.
음성파일에 문제가 생겨서 시험기간이 끝난후 재녹음해서 찾아 보겠습니다.

 

▲ 출처 네이버영화

<줄거리>

킹스맨 본부의 파괴!
더 강력해진 범죄조직 골든서클의 등장!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 
 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 출처-네이버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49747)
 

▲ 출처 네이버영화


2015년 2월에 개봉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누적 관객수 612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흥행작품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매튜 본 감독 작품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한 것은 물론, 스파이영화 장르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전세계에서 관객수 3위를 기록했으며 수익은 2위를 기록해 내한을 하기도 했습니다.
 

 

▲ 오늘 우리랑 영화볼래?


<킹스맨:골든 서클>은 전편보다 더욱 유쾌한 잔인함을 예고 했는데요. 과연 오우영은 어떻게 봤을지!
이번화는 다디,비니,규짱,깜디가 이번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각자의 코너로 이야기하는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젼트> 함께 들으러 가보실까요?
 

매주 토요일밤 8시에 팟빵(팟캐스트) '오늘 우리랑 영화볼래?' 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주소 http://www.podbbang.com/ch/11912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twm20160602/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