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아래 같은 파우치는 없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아온 Beast Will be Beauty, 줄여서 B.W.B가 세 번째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저희 ‘파우치를 털어라!’의 세 번째 주인공은 오주영 학우입니다. 그럼 오주영 학우의 파우치 속 각종 화장품들을 바로 확인해보실까요?
 

 

오주영 학우가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은 한율 파운데이션 21호 화사한 핑크인데요! 가격은 38000원이라고 합니다. 건성 피부인 오주영학우가 사용하기에 촉촉하고 화장이 뜨지 않는 점이 좋았다고 합니다. 지속력도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색상도 무난한 21호 색상이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오주영 학우가 사용하는 선쿠션입니다! 식물나라 산소수 톤업 선쿠션 2호 생기피치 인데요. 가격은 17800원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캐릭터 삐삐 에디션이라고 하는데요. 오주영 학우는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선크림 대용으로 이 쿠션을 사용하거나 간단하게 하는 경우 파운데이션 대신 이 쿠션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를때는 촉촉한데 마무리감이 보송해서 자주 손이가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오주영 학우가 눈썹을 그릴 때 사용하는 아이브로우 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케익 아이브로우, 가격은 6500원이라고 합니다. 검은색과 갈색 두가지 색상이 들어있어서 갈색으로 염색했을때, 후에 흑발로 염색했을때까지 잘 사용하고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는 특별한 장점이나 단점을 느끼지 못했고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더페이스샵 아이섀도우 토스트 색상, 가격은 4000원 이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는 이 제품이 인생템이라고 하는데요. 누구든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음영섀도우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는 이 제품을 눈화장 베이스로 깔아준다고 합니다. 현재는 리뉴얼되어서 케이스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도 아이섀도우 인데요! 오주영 학우가 더페이스샵 세일 당시 여러개를 구매해 공용기에 넣어버려서 색상명을 정확히 소개해드릴수가 없다고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주영 학우가 주로 사용하는 제품은 오른쪽에 진한 갈색의 섀도우라고하는데요. 앞에 소개한 토스트 색상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진한 색으로 눈꼬리쪽에 음영을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눈매가 깊어보이고 눈이 커보인다고 하네요!

 

 

오주영학우가 사용하는 뷰러입니다. 다이소 제품이고 2000원이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는 다이소 뷰러가 좋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보고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격에 비해 효과가 좋아서 만족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뷰러로 속눈썹을 올려준 후에 사용하는 마스카라와 픽서! 픽서는 에뛰드 닥터 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라고 합니다. 가격은 6000원이라고 하네요. 마스카라는 키스미 볼륨 앤 컬 마스카라이고 가격은 18000원이라고 합니다. 오주영 학우는 마스카라가 번져서 눈이 지저분해지는게 싫어서 픽서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키스미 마스카라가 지속력이 좋아서 이 마스카라를 사용하게 된 후로는 픽서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브러쉬와 퍼프를 먼저 소개하는걸 잊고있었네요. 오주영 학우가 사용하는 퍼프는 올리브영 촉촉퍼프로 가격은 5000원이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의 인생템이라고 하는데요. 물에 적신 후에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베이스가 밀착력있게 잘 발려서 좋다고 합니다. 브러쉬는 더페이스샵 브러쉬로 가격은 4000원이라고 합니다. 섀도우를 사러 갔다가 이 브러쉬를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무난하게 사용할만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오주영학우가 사용하는 립제품인데요. 왼쪽 제품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라이트 8호 라이트 키스 색상이고 가격은 9000원 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 좋았고, 맑은 레드 색상이 얼굴을 환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오른쪽 제품은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 립 3호 루비쇼킹 색상이고 가격은 12000원이라고 합니다. 오주영학우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지속력이 좋고 발색이 정말 잘되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다들 아실만한 제품인데요! 오주영학우가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라고합니다. 가격은 6000원인데요. 중학생 시절부터 계속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유분기를 잡아줘서 피부표현이 보송보송하게 되는 점이 좋다고 합니다.

 

오주영 학우의 추천템 Best 3는 한율 파운데이션과 더페이스샵 아이섀도우 토스트색상 그리고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 립 루비쇼킹 색상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파우치를 털어라!'의 세 번째 주인공인 오주영 학우의 파우치를 살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네 번째 '파우치를 털어라!'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그럼 저희는 다음 파우치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안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