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떡볶이

안녕하세요! 신개념 라디오 미식회 '먹고 또 먹고' 입니다!

저희는 세상에 넘치는 맛있는 음식들을 맛있게 하는 식당을 찾아 나선 먹보들인데요!

대구대 뿐만 아니라 대구를 넘어 전국의 맛집까지 탐방하는 '먹고 또 먹고'.

#3. 떡볶이편 지금 시작합니다!!

ⓒ먹고 또 먹고

 

첫번째, 동대문 엽기떡볶이

 

ⓒ먹고 또 먹고

떡볶이하면 떠오르는 떡볶이의 대명사! 동대문 엽기떡볶이!

배달도 쉽게 되고 많은 사람이 같이 먹기 좋은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매운맛을 조절 할 수 있는데요. 1부 진행 먹보들은 이 점이 모두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재승먹보는 엽기떡볶이가 식어도 맛있었다고 이야기했고, 현정먹보는 착한 맛이 가장 적당한 매운맛으로 맛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주영먹보는 착한맛은 매운맛이 약해서 별로였지만 덜매운맛이 적당히 맛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재승먹보는 엽기떡볶이를 먹고나서는 꼭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먹고나서 배가 아프다고 하네요. 지연먹보는 먹방에서 많이 접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대를 했는데 지연먹보 동네에 있는 엽기 떡볶이는 맛이없었다고 합니다.

<클로즈업테이스티>

주영먹보는 어묵이 두가지가 들어있었는데 넓적한 어묵이 국물이 더 잘 스며들어있어서 좋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현정먹보는 엽떡을 먹을때 단무지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재승먹보는 국물이 약간 남았을때 주먹밥과 치즈를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천국의 맛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5자토크>

현정먹보: 단무지함께

주영먹보: 매운맛좋아

지연먹보: 다음에또냠

재승먹보: 피똥도좋아

두번째, 치끼뽀끼

 

ⓒ먹고 또 먹고

학교 같은 인테리어의 치끼뽀끼! 치킨이 올라간 떡볶이가 인상적이였는데요.

'오늘만 먹고 보자'라는 급훈이 적혀있는 치끼뽀끼에 치킨이 올라간 떡볶이는 비주얼적으로도 맛으로도 조합이 좋았습니다. 주영먹보는 치킨과 떡볶이를 합칠 생각을 했다는게 신기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현정먹보는 이름이 굉장히 귀여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클로즈업테이스티>

주영먹보는 떡볶이와 튀김의 조합은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치킨과의 조합이 신선했으며 치즈가 들어간 떡볶이는 무난한 맛이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지연먹보는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치킨이 들어가있다는점이 놀랍다고 이야기했습니다.

<5자토크>

지연먹보: 치킨냠떡냠

주영먹보: 떡볶이위?

현정먹보: 안눅눅하다

재승먹보: 계속먹을래

세번째, 중앙떡볶이

 

ⓒ먹고 또 먹고

대구의 명물, 쌀떡볶이와 납작만두의 조합이 환상적인 중앙 떡볶이!

재승먹보는 중앙 떡볶이를 생각하면 가게 앞에 줄을 서있는 사람들이 떠오른다고 합니다. 혜정먹보는 쌀떡의 식감이 풍부해서 좋고 납작만두가 촉촉한점이 좋았다고 이야기했고, 효린먹보는 떡볶이가 달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클로즈업테이스티>

혜정먹보는 식감이 좋았고, 떡볶이를 만두로 싸서 먹었을때의 그 느낌이 좋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효린먹보는 큰 떡의 쫄깃한 느낌과 어묵, 만두가 모두 조합이 좋았지만 약간 달게 느껴졌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재승먹보는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5자토크>

효린먹보:나랑결혼해

<너의 먹소리가 들려> 손민경님의 사연, 이서영님의 사연

 

 

지금까지 '먹고 또 먹고' EP.03 #떡볶이편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먹는 먹또먹이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