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킨

안녕하세요! 신개념 라디오 미식회 '먹고 또 먹고' 입니다!

저희는 세상에 넘치는 맛있는 음식들을 맛있게 하는 식당을 찾아 나선 먹보들인데요!

대구대 뿐만 아니라 대구를 넘어 전국의 맛집까지 탐방하는 '먹고 또 먹고'.

#1. 치킨편 지금 시작합니다!!

ⓒ먹고 또 먹고

 

 

첫번째,백록담

ⓒ먹고 또 먹고

바베큐 치킨의 신흥강자! 백록담 치킨에 대한 먹보들의 생각을 들어봤습니다. 효린먹보는 치킨이 나오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지만 그 시간을 기다리고 먹을 만큼 만족스러운 맛이었다고 이야기했고, 현정먹보는 맛있긴하지만 남자친구랑은 먹으면 안될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환상의 궁합>

현정먹보는 양념치킨이 맵기 때문에 샐러드,무 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이야기했고, 효린먹보 역시 양념치킨의 매운 맛을 중화 시켜줄 음식을 선택했는데요. 백록담에 또 다른 메뉴인 웰빙마늘간장치킨을 선택했습니다. 

 

 

두번째, 교촌치킨

ⓒ먹고 또 먹고

구미 교촌마을에서 시작됐다고 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레드콤보에 대해서 이야기해봤습니다.

<클로즈업 테이스티>

효린먹보는 레드콤보가 눈물나도록 매운데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라고 이야기했고, 허니콤보는 달달한 맛이 매운맛을 중화해줘서 레드콤보와 환상의 궁합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현정먹보는 매일 먹을 수 있는 중독적인 맛이라고 이야기했고, 혜정먹보는 허니콤보가 일반 간장치킨보다 달달한 맛이 강해서 좋았고, 튀김옷이 두꺼워서 바삭한 느낌이 강한게 좋았다고 이야기했고, 레드콤보는 약간 눅눅했지만 매운맛이 중독적이라서 계속 먹게되는 치킨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재승먹보는 닭이 작지만 바삭한 느낌이 좋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너의 먹소리가 들려> 손유정님의 사연

 

세번째,BHC

ⓒ먹고 또 먹고

BHC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뿌링클!

<클로즈업 테이스티>

주영먹보는 바삭한 느낌과 치즈 가루가 잘 어울렸지만 짠맛이 강해서 많이 먹지 못하는점이 아쉽다고 이야기했고, 지연먹보는 양념,간장치킨은 많지만 가루가 뿌려진 치킨이라서 특이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재승먹보는 닭이 크다는 점과 달달한 맛이 좋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너의 먹소리가 들려> 재승먹보의 사연

 

 

 

신개념 라디오 미식회! '먹고 또 먹고'

첫 녹음이다보니 실수도 많았고, 부족한점이 많았습니다. 이제 시작인만큼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먹고 또 먹고'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먹고 또 먹고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