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가는 축구이야기 Season3 - 사커스토리 EP#04

사커스토리S3 Ep#04 - 러시아 월드컵 대륙별 최종예선 and 우리나라, 이대로 괜찮은가!

 


오늘도 산으로 가는 축구이야기 사커스토리는 열심히 등산하고 낙하와 하산을 했습니다. 오늘은 평소의 순서였던 Rewind Weekly와 POW(Player Of Weekly), 이이있슈(이주의 이슈가 있슈) 순서가 아닌 Rewind Weekly와 특집! '우리나라, 이대로 괜찮은가!', POW, 프리뷰 순서대로 다뤄 보았습니다.


이번 Rewind Weekly에서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대륙별 최종예선 순위를 살펴 보았습니다. 대표적인 3대륙인 아시아와 유럽, 남아메리카를 살펴 보았는데요. 우리나라는 아시아 A조에서 이란에 4점 뒤진 2등을 기록하고 있으며, 남아메리카에서는 브라질이 압도적으로 러시아 월드컵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출처 = 대한축구협회 공식홈페이지)


다음으로는 우리나라, 이대로 괜찮은가!에 대해서 감정 이입이 가득 된 열띤 토론을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명진이 왜 오른쪽 측면 미드필더로 출전했는가?'와 '울리 슈틸리케 감독은 경질돼야 하는가?', '기성용의 주장으로서의 품격'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다른 주제에 관해서도 열띤 토론을 벌였지만 직접 청취하면서 알아 보시면 더 좋겠죠?

이번 POW에서는 평소에 이름을 많이 들을 수 없던 선수들이 많이 선정됐습니다! 많이 궁금하실 텐데 이 역시 직접 청취하면서 알아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ESPN FC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리뷰에서는 한국시각으로 모레 오후 8시 30분에 열리는 리버풀과 에버튼의 머지사이드 더비와 다가오는 4월 3일 월요일 오전 12시에 열리는 아스날과 맨체스터 시티의 빅 매치에 관해 간단히 다뤄 보았습니다.

직접 청취하라는 문장이 많은 것 같지만 그만큼 다양한 이야기들이 많으니 직접 청취하면서 들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U-20 국가대표의 정태욱 선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