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가는 축구이야기 Season2 - 사커스토리 EP#4

산으로 가는 축구이야기 Season2 - 사커스토리 EP# 4

▲ ⓒ사커스토리

오늘은 한동안 참여하시지 못하셨던 민경석 명MC께서 참여하고 황찬원 DJ께서 개인사정으로 불참하신 관계로 5명인 민경석, 박건태, 김건, 권예훈, 이수성이 녹음을 하였는데요.

오늘은 유로2016 4강 프리뷰라는 주제로 녹음을 했습니다. 유로2016이 얼마 남지않은 가운데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 유로2016 4강 대진표(유로2016 인스타그램)

1부에는 승부차기 끝에 이탈리아를 꺾고 4강에 진출한 독일과 비교적 약체인 아이슬란드를 5:2로 꺾고 올라온 프랑스 두 팀의 대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독일은 팀의 스트라이커인 고메스 선수의 부상과 중원의 핵심이라고 할 수있는 케디라와 슈바인슈타이거의 부상으로 4강전 출전이 불투명하고 수비수인 훔멜스의 경고누적으로 인하여 4강 프랑스전에 나오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처음으로 시작해 전체적인 맥락 밑 경기 스코어등 다양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 독일과 프랑스(football2014wc.com)

2부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형제인 호날두와 베일의 세기의 대결인 포르투갈과 웨일스 경기 이야기를 했습니다. 상승세를 타고있는 베일과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호날두를 중점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웨일스는 아론 램지가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포르투갈은 페페의 갑작스런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 합니다. 여러가지 변수로 인해서 웨일스와 포르투갈의 경기가 더욱 더 기대 된다는 이야기를 하며 2부를 마쳤습니다.

▲ 호날두와 베일(야후 스포츠)

나머지 이야기들은 직접 청취하며 같이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