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홍보팀

 

#1

새 학기엔 독서

 

#2

새 학기를 맞아 변화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 5권 추천

 

#3

킴닥스의 대학생활백서

"지금 여러분이 가져야할 마음은 자만도 안주도 좌절도 아닌 "뭐든지 부딪혀 보겠다."라는 능동적인 마음입니다."

추천 : 이제 막 성인이 된 사람, 24학번 새내기, 대학 생활의 전반적인 과정이 궁금한 사람

내용 : 20대의 시작점에 선 사람들에게 앞으로 어떤 마음 가짐과 계획을 가지고 삶을 꾸려나가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다.

 

#4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잘 산다는 건 다른 게 아니라 결국 좋은 순간들을 잘 기억해두는 일이 아닐까 싶어, 이런 순간을 주워다 5년 다이어리의 한 줄을 할애해 적곤 했습니다."

추천 : 기록을 해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사람, 기록의 재미를 느끼고 싶은 사람

내용 : 거창하지 않은 작고 사소한 기록에도 의미가 있으며, 기록은 자신을 잃지 않는 방법과도 같다고 말하는 저자를 통해 기록의 가치를 알게되는 책이다.

 

#5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일상의 습관들이 아주 조금만 바뀌어도 우리의 인생은 전혀 다른 곳으로 나아갈 수 있다. 1퍼센트 나아지거나 나빠지는 건 그 순간에는 큰 의미가 없어 보이지만 그런 순간들이 평생 쌓여 모인다면 이는 내가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지의 차이를 결정하게 된다. 성공은 일상적인 습관의 결과다. 우리의 삶은 한순간의 변화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추천 : 습관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사람, 나의 일상을 되돌아보며 삶을 가꾸어 나가고자 하는 사람

내용 : 습관의 중요성과 습관을 바꾸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책 속의 질문들에 대한 나만의 답을 찾아보기!)

 

#6

메이크 타임

"우리는 당신이 그날 밝게 빛나는 부분이 무엇이길 바라는지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했으면 좋겠다. 하루가 끝날 무렵 누군가가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뭐였나요?"라고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하고 싶은가? 하루를 돌아봤을 때 어떤 활동이나 성취나 순간을 음미하고 싶은가? 그것이 바로 당신의 하이라이트다."

추천 : 시간 관리를 잘 해보고 싶은 사람, 무언가를 많이 했는데 남는 게 없다고 느껴지는 사람, 하루를 더 의미있게 만들고 싶은 사람

내용 : 시간관리를 위해 당장 실행으로 옮겨야 하는 일들이 눈에 보이는 책이다.

 

#7

타이탄의 도구들

"매일 아침 잠자리를 정돈한다는 건 그날의 첫 번째 과업을 달성했다는 뜻입니다. 작지만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이 자존감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일을 해내야겠다는 용기로 발전합니다. 하루를 마무리할 무렵이 되면 아침에 끝마친 간단한 일 하나가 수많은 과업 완료로 바뀌게 됩니다. 그렇게 살아가면서 우리는 깨닫게 됩니다. 인생에서는 이런 사소한 일들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추천 : 일상의 변화를 원하는 사람, 삶을 바꾸어 나가고 싶은 사람, 열정과 동기부여가 필요한 사람

내용 :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챕터의 방법을 그대로 해본다면 원하는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BY 김혜은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