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요대생 기획팀 막내 23학번 한가연입니다. 

다들 여름 방학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여름에 저의 고향인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역시 여름 하면 바다, 여름 하면 제주도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곧 겨울 방학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점인데요, 대학교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보내는 도현 DJ의 여름 방학은 어땠는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DJ로서 처음 출연하는 영상인 만큼 당찬 포부로 시작합니다!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도현 DJ는 과연 어떤 하루를 보냈을까요?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시작은 비가 오는 관계로 남자 네 명이서 카페에 갔답니다. 여기서 친구들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다음 행선지는 노래방! 도현 DJ와 친구들은 C JAMM & 비와이(BewhY) - Puzzle 을 시작으로, Charlie Puth & Wiz Khalifa - See You Again, (여자) 아이들 - 퀸카 (Queencard) 등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참! 여러분은 노래방에 다녀오면 에너지가 충전되시나요, 기가 빨리시나요? 저는 충전되는 쪽이랍니다. 노래방 가면 신나서 텐션이 올라가지 않나요~?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노래방을 다녀온 도현 DJ는 친구들과 당구장에 가서 당구를 쳤답니다!

여러분은 당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당구를 한 번도 쳐본 적이 없어서 아직 흥미가 없는데요, 배워 볼 의향은 있답니다. 그래서 도현 DJ의 당구 실력이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떤 것 같나요?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친구들에게 훈수를 당하며 당구를 치고 있는 도현 DJ!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당구를 끝내고 갑자기 술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살아서 돌아오겠다는 도현 DJ의 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술 취한 것 같다는 도현 DJ와 인당 1병씩 먹고 어떻게 취하냐는 도현 DJ의 친구의 대화가 오고 가고 있습니다. 결국 술에게 져버린 것 같죠?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영상 끝자락엔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도현 DJ의 소감이 담겨 있는데요, 영상이 재미없다는 생각이 들고 브이로그가 처음이라 뭘 찍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중간마다 까먹어서 못 찍은 영상도 있지만 열심히 찍어보았다고 합니다. 

역시 마지막 멘트는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좋댓구알 부탁드립니다! 마지막까지 활기찬 모습으로 브이로그를 끝낸 도현 DJ의 여름 방학 일상은 어떠셨나요? 알찼나요? 

이걸 보고 있는 여러분의 여름 방학도 알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곧 머지않아 다가올 겨울 방학도 즐겁고,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바~

 

 

*참여인원

[디제이] 문도현

[기획] 정수민, 이하은, 백지현, 강수완, 김한나, 이진옥, 한가연, 김태연

[촬영, 편집] 전현호

[디자인]  전희진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출처 : MC (엠씨플러스)(http://www.mc-plus.net)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