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파리는 어떤 모습일까요?

곧 다가올 여름방학, 모두 즐길 준비하고 계시나요?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어느 나라로 가시나요? 

해외여행 계획이 없던 친구들에게 이 영상을 보여주면 파리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사람들의 마음을 잔뜩 헤집어놓을 거 같습니다. 한 번도 가보지 못해 파리의 냄새, 분위기, 사람들의 생활을 전혀 알 수 없지만 왠지 머릿속으로 자연스레 떠오르게 되는 거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영상 속 파리의 특별함 없이도 우리에게 파리의 감동이 진하게 몰려옵니다. 이번 여름방학을 기회로 파리의 감성을 경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에 소개되는 아시아나의 이벤트를 꼭 읽어보시고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항공은 파리를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도시라고 소개합니다. 영상 속 파리의 모습을 통해 '파리는 어째서'라는 의문증을 담고 있는 물음에 해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 속 파리는 에펠탑, 유럽 특유의 낮은 건물, 버스킹, 센 강의 아름다운 경관들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파리의 낭만이 무엇인지 또 우리가 꿈꾸고 있는 파리의 낭만은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나타냈습니다. 또한, 파리의 모습을 눈으로만 담아내는 것이 아닌 잔잔한 음악을 통해서 사람들의 귀까지 사로잡았습니다. 스텔라 장의 L'Amour, Les Baguettes, Paris (사랑이고 바게트겠지, 파리)의 노래를 사용하였는데요, 불어로 된 부드러움 bgm이 영상을 더욱더 감각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이번 5월, 아시아나 항공에서 '파리는 어째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항공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천 파리 편도 및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경품 패키지입니다. 경품 패키지는 1회용 카메라, 와인 스토퍼, 보드게임 카드, 노트북용 스티커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파리로 떠나기 전부터, 파리에서 돌아올 때까지 그 모든 감탄의 순간들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지 여러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파리를 특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항공권 이벤트입니다. 항공권 이코노미 클래스 5%, 유료 좌석 15%, 비즈니스 클래스 3% 할인 혜택입니다. 이코노미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유료 좌석은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비즈니스는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해당 좌석마다 사용되는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실 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A350 기내 와이파이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온라인 면세점 할인쿠폰 제공입니다. 5월 한달간을 걸쳐 베스트 주류 최대 20%할인을 진행합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