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도 포토샵 실습 활동으로 지면 광고 제작을 하였다.

이번 지면 광고 제작에서 분야는 신상품으로 선택하였다. 최근 들어 사람들은 저칼로리 상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여러 종류의 저칼로리 음식을 찾게 되었다. 엠시 플러스의 이용자가 대부분 대학생인 점을 고려하여 대학생들이 자주 찾는 커피를 선택하게 되었다. 저칼로리와 커피를 연결시킬 수 있는 제품이 어떤 것이 있을까 하여 찾아보던 중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찾게 되었고, 저칼로리 커피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출처: 양동원, 이효정
출처: 양동원, 이효정

조지아 커피에서 나온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기존의 조지아 크래프트 라떼의 칼로리에서 1/3을 줄이고 부드러운 맛은 살린 상품이다. 이점을 강조하기 위해 칼로리는 줄었어도 맛은 그대로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강조하였다. 또 포스터의 배경색을 커피 하면 떠오르기 쉬운 갈색 계열을 색을 사용하였고, 커피인 것을 부각하기 위해 원두를 상품 이미지 주변에 첨부하였다. 마지막으로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가 궁금할 수 있기에 제품 사진을 활용하여 중앙에 배치하였고, 상품명이 눈에 쉽게 들어오게 하기 위해 튀는 노란색을 사용하여 상품명을 강조하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의 용량은 470ml, 61kcal이며, 총 카페인 함량이 275mg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이다. 카페를 이용하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겐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GS25에서는 4, 한 달 동안 2+1 이벤트를 진행하여 하나 당 약 16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출처: LG생활건강
출처: LG생활건강

조지아 커피는 풍부한 커피 향과 맛을 전하는 세계 시장 판매 1위 브랜드로 여러 라인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소개하고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와 같은 라인인 크래프트에서는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블랙, 콜드브루 블랙, 콜드브루 라떼, 밀크티 라떼가 있다. ‘조지아라인에는 오리지널, 카페라떼, 맥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있다. ‘고티카라인에는 빈티지 블랙, 빈티지 라떼, 빈티지 스위트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카페라떼가 있다.

 

한편 조지아 커피는 배우 손석구를 광고 모델로 사용하여 또 한 번의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 배우 손석구나의 해방일지’, 'D.P', '범죄도시2’ 등에 출연을 하면서 국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손석구와 조지아 커피의 새로운 조합을 기대하면서 곧 찾아올 여름에 배우 손석구와 함께 시원한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포스터 제작: 양동원, 이효정 / 기획서 작성: 양동원, 이효정 /광고 발표: 양동원/ 엠플 기사 작성: 이효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