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는 이번에 입학한 23학번 디자인팀의 이혁제라고 합니다!

대학교에 들어와서 몇 주가 지나고 이제 곧 중간고사가 다가오는데요. 여러분은 중간고사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중간 과제가 생겨 조금 힘든데요.  그럼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23학번 새내기 은서 DJ의 풋풋함을 보여줄 브이로그를 같이  보시도록 할까요? 처음 작성하는 만큼 떨리지만 재밌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영상에 나올 순서대로 요약해서 보여줍니다.  은서 DJ가  무엇을 하면서 보낼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신입생답게 활기찬 소개로 시작하는 은서 DJ! 저도 같은 신입생이지만  풋풋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매점에서 파는 유부초밥을 사고 과방까지  걸어가 먹는 모습을 찍었는데요! 카메라를 가지고 장난치는 모습과 다 먹었다고 빈 용기를 흔드는 모습도 보여 더욱 재밌습니다. 저는 매점에서 잠깐 목마를 때 음료수만 산 기억이 있어 저런 유부초밥을 파는 건 몰랐는데 배고플 때 가끔 매점에 가서  사 먹고 싶게 만드는 장면이었습니다. 저 유부초밥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 카페를 가는 은서 DJ와 친구들! 저도 저번에 스타벅스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놀란 기억이 있는데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엄청나게 붐비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또 다른 신입생 친구가 영상에 나오고 싶다고 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정말 재밌는 친구네요!

이후 석류 아이스티를 시키고 은서 DJ의 편집자픽 장면까지! 정말 맛있게 마시고 있는 것 같네요. 어딘진 몰라도 저도 친구들을 데리고 가보고 싶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총학생회 출범식에 참여해 즐기고 있는 은서 DJ입니다. 그 후 이어지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사이렌 Remix 무대!  저렇게 다 같이 즐기는 공연을 좋아하는데 출범식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지 못해 즐기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다음에 저런 행사가 있으면 꼭 함께 참여해 보도록 합시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출범식이 끝나고 친구들과 먹거리를 즐기는 은서 DJ의 모습입니다.  찜닭이랑 닭꼬치까지 맛있는 것만 골라서 먹는데요. 거의 대부분을 학식으로 먹는 제 입장에선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래서 중간고사가 끝나고 맛있는 걸 찾으러 떠날 예정입니다.  저걸 보고 다른 학과 친구들한테도 맛있는 곳을 추천해달라고 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들은 먹거리 탐방을 떠난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없다면 시간이 날 때 친구들과 함께 한 번씩 찾아보도록 하죠!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신입생 다운 마무리와 앞으로 더 성장할 것이라는 다짐을 보여줬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영상을 보고 신입생 다움을 느끼셨나요? 저는 아주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구독과 좋아요, 댓글, 알림 설정까지! 완벽한 끝맺음이었습니다. 정말 활기차게 보내고 있는 것이 영상 너머까지 느껴지네요. 저도 대학생활을 저렇게 재밌게 보내고 싶습니다.


이걸 본 여러분들 모두 중간고사만이 아니라 다른 것에도 지쳐 계시다면 은서 DJ의 새내기 브이로그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새내기의 풋풋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은서 DJ의 영상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바~!

 

 

 

*참여인원

[디제이] 김은서

[기획] 정수민,이하은,백지현,강수완,김한나,이진옥,한가연,김태연

[촬영, 편집] 김지현

[디자인] 김수진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