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대생의 촬영 편집팀 막내 김정연입니다!

개강한지 벌써 한 달 반이 지나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데 다들 2학기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매일 과제에 시달리며 열심히 과제에 임하기도 하고 놀기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9월에 개강하고 언제 다시 종강이 찾아올까 생각했는데 2학기는 할 일이 더 많아지고 바빠져서 그런지 시간이 후다닥 지나가는 것 같아요.

여러분은 요즘 유행하는 영상 ASMR 다들 자주 보시나요? 이번 영상은 가영 DJ의 화장품 ASMR을 이은 진서 DJ가 '얼초 만들기 ASMR'을 하는 영상입니다. 제가 주로 보는 ASMR은 먹방 ASMR이라 얼초 ASMR은 저한테 신선한 주제였습니다! 진서 DJ가 얼초 개봉하는 것부터 만들고 먹는 것까지 영상에서 보여줄 예정이니 다들 기대하며 진서 DJ의 ASMR 보러 가실까요?

 

 

진서 DJ가 동물 그리기 얼초와 바람개비 만들기 얼초 ASMR을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옛날에는 초코송이처럼 생긴 얼초만 접하였는데 요즘엔 다양한 종류의 얼초가 많이 나와서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전 사촌동생이 있어서 종종 사서 사촌동생과 같이 놀곤 하는데요! 이제는 만들고 빨리 먹고 싶단 생각보단 예쁘게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앞전이 되었습니다. 또한 며칠 전에 친구랑 재미 삼아 바람개비 얼초를 만든 기억이 있어 추억이 새록새록 드러난 영상이었습니다!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얼초 만들기 전 진서 DJ가 한껏 들뜬 게 느껴지시나요? 동물 그리기 얼초와 바람개비 만들기 얼초를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먼저 동물 그리기 얼초부터 해본다고 합니다!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진서 DJ가 뽑은 동물 4가지는 오리, 펭귄, 펭귄, 고양이입니다. 과자 하나하나를 뜯을 때마다 저도 모르게 기대에 부풀려지며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같은 동물이 나온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귀여우니까 패스!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열심히 만들고 있는 진서 DJ입니다. 예쁘게 꾸며지고 있는 동물들이 희미하게 보이시나요?? 각각의 동물들이 어떻게 완성이 됐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다들 얼초 한 번씩은 해보셨을 텐데 바닐라, 딸기, 초코 맛 중 무슨 맛이 최애였나요? 전 초코를 제일 좋아했습니다! 다 꾸미고 남은 초코 펜을 입에 짜서 먹은 기억이 있네요.

 

출처: 요대생 유튜브
출처: 요대생 유튜브

 

어느새 다 만들고 하트 상인 펭귄을 시식하고 있는 진서 DJ입니다! 동물 하나하나 열심히 꾸민 흔적이 보이네요. 이 영상을 보고 나니 옛 추억으로 돌아가 저도 얼초를 만들어봐야겠어요. 더군다나 요즘은 다양한 얼초 만들기 종류도 나와서 골라 만들기 재미도 두 배로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요대생에서 얼초 ASMR을 진행해 보았는데요.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영상에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요대생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또한 이 영상 이외에도 요대생 채널에 재밌는 영상들이 많으니 다들 구경하시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요바 ~!
 

*참여인원

[디제이] 김진서

[기획] 정수민, 백지현, 김지현

[촬영, 편집] 김효주, 김정연

[디자인]  김소정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