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개강 이후 제일 처음으로 찾아뵙게 된 촬영 편집팀의 정다운입니다!

다들 새 학기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어쩌면 따분하기도 했던 방학을 지나, 친구들과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이번 요대생의 영상은 방학 중에 있었던 귀엽고 소소한 일상을 담은 유리 DJ의 영상입니다!

유리 DJ는 방학 중 어떤 하루를 보냈을까요? 유리 DJ의 방학 일상 V-log 지금 함께 보실까요?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유리 DJ는 방학인지라 오후 1시가 넘어서야 기상했네요. 여러분도 방학에는 늦은 시간까지 푹 자고 일어나고, 괜히 더 늘어지고 싶지 않나요? 저도 방학에는 점심이나 돼서야 일어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시작된 유리  DJ의 일상! 오늘 유리 DJ는 당근 김밥도 만들고, 약속에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우선은 당근 김밥 만들기부터 시작합니다. 당근 김밥답게 당근이 정말 많이 들어가네요. 밥보다 당근이 훨씬 많은 것 같아요. 여러분은 당근 좋아하시나요? 사실 전 잘 먹게 되지는 않는 것 같은데, 유리 DJ는 당근을 좋아하나 봐요. 그래도 영상을 보니 김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김밥까지 만들어 먹고, 외출에 나선 유리 DJ는 술집으로 향합니다! 영상에서 유리 DJ가 말하길, 날이 많이 추워졌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이제 기온차도 심하고 날이 많이 서늘해진 것 같습니다. 술집에 도착한 유리 DJ가 주문한 안주! 역시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엔 국물은 필수겠죠?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안주를 선호하시나요? 특히 광어가 먹음직스럽게 생긴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과, 담백한 회의 조합이라면 소주 두 병은 거뜬할 것 같네요!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1차를 끝내고 2차로 향하던 중, 즉석 사진이 빠질 순 없죠! 유리 DJ의 미모가 영상에서도 빛이 나네요. 즉석 사진도 예쁘게 찍고, 친구가 일하는 곳도 들리며 방학의 일상을 만끽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차에서는 친구가 타준 술도 마시고, 친구의 생일 축하도 해주고, 케이크 초도 불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처럼 보이네요.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오늘의 스케줄을 모두 끝내고 귀가하는 유리 DJ.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였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방학은 어땠나요? 소소하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냈나요? 여행을 다녀온 사람도 있을 거고, 열심히 일을 한 분도 계실 것 같아요. 모두 마찬가지로 소중한 일상들을 보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유리 DJ의 V-log를 보면서 저도 방학을 즐겁게 보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방학 때 열심히 놀고, 쉬고, 힐링했으니 남은 2학기도 활발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날이 부쩍 추워지고 있는데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2학기도 즐겁게 열심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방학을 떠올려보면서 유리 DJ의 일상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저희는 다음에 또 재미있는 대학생들의 사생활을 담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요바~!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출처 : MC (엠씨플러스)(http://www.mc-plus.net)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