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의한, 여름을 위한 샌들

 

 

" 2015 summer sandals "

 

여름에 의한, 여름을 위한 샌들

샌들이야 말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하는 수단이아닐까.

 

 

ⓒ에디터 조은진

 

 

 

 
▲ ⓒtumblr

 

# TEVA

 

미국의 아웃도어 신발 전문 브랜드로, 안정적인 착화감과 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스포츠 샌들 테바 (TEVA)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테바의 디자인적 감각과 기술이 반영된 샌들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현재 우리나라에도 많이 유입이 되어 수많은 셀럽들과 패션피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웃도어 샌들계의 아주 매력적인 제품이다. 

 

 

 

 
▲ (gryphon, ⓒtumblr)

 

 

#Dr. Martens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영국 브랜드인 닥터마틴. 워커 뿐만 아니라 샌들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다. 그중에서도 2014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닥터마틴의 클라리사가 돌아왔다. 신을수록 편안한 닥터마틴의 기술력을 여름에도 끊임없이 애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아웃도어 샌들의 편안하고 스포티한 느낌보다 클래식하고, 여성스럽거나, 펑키한 느낌을 주는 닥터마틴의 사랑스러운 클라리사이다. 한정판으로 나온 화이트 클라리사제품도 블랙색상 못지않게 인기가 많다.

이외에도 닥터마틴은, 2015년 S/S 컬렉션에서 그리폰(Gryphon), 제랄도(Gerado)외에도, 새로운 모델인 아샤(ASHA), 팔포어(Balfour) 등을 선보이며 여름 샌들계의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 ⓒtumblr
▲ ⓒtumblr
▲ ⓒtumblr

 

 

#BIRKENSTOCK

 

독일의 캐쥬얼 브랜드 버켄스탁의 인기는 몇년째 식을 줄 모르고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다양한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셀럽들과 소비자의 마음에 다트를 쏴대고 있다. 과거의 히피적인 느낌이 강했던 버켄스탁은 매거진이나, 유명 셀럽들에게서 주목되면서 이제는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잇 아이템이 되었다. ‘발이 가진 본연의 기능을 보호하면서 가장 편안한 신발을 만든다’는 브랜드 이념으로,  특유의 아치형 밑창과 코르크 제조공법을 개발하는 등 혁신적인 기술을 겸비해 오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버켄스탁은 다양한 디자인중에서 어느 하나 빠짐없이 모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