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저는 요대생 편집팀의 신입생 임정훈이라고 합니다! 제가 벌써  입학을 하고 1학기를 끝내고 개강을 3주 정도 남겨 두고 있는데요  다들 여행 다녀오셨나요? 저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여행 갔을 때 숙소에서 에어컨을 틀어 놓고 온종일 누워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날씨가 너무 덥지만 남은 방학 재미있게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영상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영상은 수현 DJ의 제주도 2박 3일 여행을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이번 여름에 제주도 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가지 못한 분들은  정말 아쉽겠지만 이 영상을 보며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_요대생 유튜브

제주도로 출발하는 비행기입니다.  비록 저 날은 제주도에 비가 왔지만 다 같이 한 줄로 앉아 사진도 찍고  서로 대화도 주고받고 장난도 치며 제주도에서 2박 3일 여행을 즐기러 가는 모습들이 정말 즐거워 보이는 거 같습니다.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1일 차에는 제주도에 유명한 시장인 동문시장을 방문하였는데 다양한 볼거리도 보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도 포장하였습니다. 저도 여행 가서 시장에서 이것저것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브이로그를 보며 제주도에 가면 동문시장에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숙소에 도착하여 동문시장에서 포장한 각종 모둠 회, 딱새우, 흑돼지 김치말이, 전복 김밥, 랍스터와 와인으로 저녁 식사를 합니다.  그리곤 저녁 식사를  마치고 이야기를 나누며 1일 차를 마쳤다고 합니다.  전복 김밥과 흑돼지 김치말이라는 음식은 처음 들어보았는데요.  수현 DJ님 말씀으로는  식감과 맛 모두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나중에 제주도에 방문하여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음식들이었습니다.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2일 차에는 아침을 먹고 근처 바닷가에 들러  맛있는 음료수를 마시며 바닷가 주변을 돌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곤 천연 향수 공방 곱뜨락아띠라는 향수 공방에 방문하여 향수를 제작하고 만든 향수의 사진도 찍으며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출처_요대생 유튜브
출처_요대생 유튜브

그리고 세화해변이라는 곳에 방문하여  다 같이 사진들도 찍고 바다 구경도 하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았습니다.  제주도에 세화해변이라는 장소가 있는지  몰랐는데 영상을 보니 만약 나중에 제주도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꼭 한번 방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박 3일 일정의 제주도 브이로그를 보니 정말 재밌어 보이는데요. 영상을 보는 동안 제주도에 정말 이렇게 아름답고 재밌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처음 접했고 영상의 길이가 24분 정도 되는데 시간 가는지 모르고 시청했던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제가  소개해 드리지 않은 재미있고 다양한 장면들도 정말 많으니 수현 DJ의 브이로그  꼭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요대생 편집팀 임정훈이었습니다. 요바!

 

                                                                       *참여인원

[디제이] 21 김수현

[기획]  X

[편집]  21 이명재

[디자인]  21 이명재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