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는 요대생의 기획팀 이영찬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요대 생으로 써 글을 남겨보는데요! 처음인 만큼 즐겁게 적어보겠습니다~

이번 영상은 릴레이 브이로그로 DJ들이 지목한 DJ가 브이로그를 촬영하는 방식인데요! 저번에 촬영한 진서 DJ가 지목한 사람은 바로 건우 DJ입니다~ 건우 DJ는 무려 하와이에서 브이로그를 찍어왔는데요?! 과연 하와이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을지 가시죠!

 

 


이번 브이로그는 건우 DJ의 스케줄에 따라 이동하며 일상을 보여줍니다.  저는 하와이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하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건우 DJ가 찍은 하와이 브이로그를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설레는 마음으로 앞으로 어떤 일을 할지 기대를 하며 브이로그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하와이인 만큼 정말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건우 DJ는 점심으로 포케를 사는데요. 포케란 하와이의 날생선 샐러드를 포케라 부른다고 합니다. 저도 해산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건우 DJ의 브이로그를 보며 입맛을 다시며 보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하와이를 간다면 꼭 저 포케를 먹어보고 싶네요!

요대생 유튜브

이렇게 건우 DJ는 바다에 도착하여 바다를 보며 점심 식사를 합니다. 뜨거운 햇빛 아래 모래 위에 앉아 바다를 보며 먹는 식사는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건우 DJ가 맛있게 먹는 걸 보니 꼭 하와이에 간다면 포케를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점심을 다 먹은 건우 DJ는 부기 보드를 타러 갔습니다. 하와이 하면 넓은 바다가 펼쳐지고 정말 많은 해양 스포츠들이 생각나는데요. 건우 DJ는 보디보드를 타기로 한 것 같습니다. 넓은 바다에서 보드를 타며 즐기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해양 스포츠들은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사는 땅 위가 아닌 바다 위에서 즐기는 스포츠들은 색다른 경험을 줄 것 같네요.  건우 DJ가 탔던 보디보드도 제 버킷리스트에 적어놔야 할 것 같습니다.

요대생 유튜브
요대생 유튜브

평화로울 것만 같았던 건우 DJ였지만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건우 DJ가 보디보드를 타다 애플 워치를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신나게 보디보드를 타다 보니 애플 워치가 사라진 걸 미쳐 몰랐나 봅니다. 잃어버린 애플워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건우 DJ. 계속되는 파도로 인해 애플 워치는 찾기 어려워 보입니다. 저는 애플 워치는 아니지만 이어폰을 잃어버렸던 적이 있는데요. 잃어버렸다는 것 을 알았다는 사실과 앞으로 어떡해야 할지 감도 안 오는 상황이 굉장히 공감이 갑니다. 다른 물건도 아니고 애플 워치다 보니 건우 DJ의 마음이 굉장히 심란할 것 같습니다.


애플 워치를 잃어버렸지만 건우 DJ의 브이로그는 계속됩니다. 어떤 흥미로운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는 건우 DJ의 하와이 브이로그! 이번 브이로그는 꼭 보는 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요대생의 기획팀 이영찬이었습니다!! 요바~

 

 

 

 

 

 

*참여인원

[디제이] 고건우

[기획]

[편집] 장진희

[디자인] 배미소

 

*요대생 업로드


인스타 : 매주 토요일 18시

 

유튜브: 매주 토요일 18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2.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