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대생의 채은 디제이입니다!

금방이라도 봄이 올 것처럼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왠지 들뜨는 날씨와 함께 슬슬 다가오는 개강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개강 준비와 함께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이번 주 요대생 주제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번 주 요대생은 맛있는 음식, 그리고 알코올과 함께 요대생의 은밀한 파티, 일명, 요. 은. 파를 진행해보았는데요. 요. 은. 파를 콘셉트로 크게 디제이들의 꿈, 연애, 결혼을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더욱 솔직해진 이번 주 요대생, 같이 들으러 가보실까요?

첫 번째로는 디제이들의  이상형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SBS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SBS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채은 디제이는 블락비의 피오 같은 사람에서 배우 유태오 같은 사람으로 이상형이 바뀌었다고 해요. 아현 디제이는 비원에이포의 진영 같은 사람에서 배우 박정민 같은 사람으로 바뀌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정하 디제이는 토끼 상이지만, 체격이 좋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고, 현서 작가는 요즘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이상형과 가장 비슷하다고 해요.

디제이들의 이상형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 요대생 같이 들어보실까요?

 

두 번째로는 디제이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아현 디제이와 정하 디제이는 원래 비혼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요즘 들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기 때문에 좋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해요.  현서 디제이는 반대로 결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왔지만,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대한 회의감을 말해주었습니다. 채은 디제이는 서류상의 결혼이 아닌 사실혼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해요. 디제이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이야기들은 이번 주 요대생에서 들어보세요!

 

세 번째로는 디제이들이 꾸었던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현서 작가는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때 꾸었던 마네킹과 관련된 무서운 꿈에 대해서 말해주었어요. 채은 디제이는 좀비 드라마나 영화에서 본 장면이 그대로 재현된 꿈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아현 디제이는 외계인에 대한 꿈이나 길몽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정하 디제이는 좋아하는 연예인과 관련된 설레고 아련한 꿈에 대해서 말해주었어요.

디제이들의 꿈 외에도 다른 흥미진진하고 설레는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 요대생의 요.은.파에서 확인해주세요!

이번 주 요대생의 은밀한 파티, 요. 은. 파 편 어떠셨나요? 알코올과 함께 해 평소보다도 더 솔직하고 재미있는 내용들로  함께해보았는데요.  세 가지 주제 외에도 꼬리에 꼬리를 무는 즐거운 대화로 가득 찬 이번 주 요대생 여러분들도 함께 즐겁게 들어주셨다면 좋겠습니다. 

요대생은 다음에 더 재미있는 콘셉트와 주제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안녕!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토요일 17시 

페이스북 : 토요일 17시

인스타 : 토요일 17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4.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 요대생의 구성원들♡

총괄 : 김아현, 한상원
편집 : 전다원
DJ : 김아현, 우정하, 이채은
기획/ 홍보 : 지현서

출처 : MC (엠씨플러스)(http://www.mc-plus.net)

 

 

By. 이채은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