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대생의 정하DJ입니다! 
요러분들은 2020년 한 해를 어떻게 마무리 하셨나요? 저희 요대생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요대생을 졸업한 레전드 DJ 두 분을 모셔서 녹음했습니다~ 저희 요러분들이라면 기억하고 계실 두 DJ와 함께한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 같이 들으러 가보실까요~?

 

 

먼저 각 DJ가 생각하는 요대생 레전드 편을 알아볼까요?

도형DJ 는 대학친구 동네친구편이 도형DJ가 처음 녹음했던 편이라서 레전드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인지 더 애정이 가는 편이라고 하네요~


정하DJ는 비교적 최근인 MBTI편이라고 말했어요. 정하DJ가 개인적으로 MBTI 맹신론자이기도 하고 다른 DJ의 MBTI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 재미있어서 뽑았다고 합니다!


채은DJ는 대학교 입학 전에 들었던 면접꿀팁편이 가장 인상깊었다고 했습니다! 하필 면접 후에 들어서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공감하면서 들었다고 하네요!


아현DJ 는 현지DJ와 함께 사연을 읽고 이야기 했던 때가 레전드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그때 당시 현지DJ가 쓰레기 청소부였다고 해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요대생 레전드편을 들어보세요~

 

ⓒ요대생
ⓒ요대생

 

요대생의 제 1대 레전드 DJ는 바로 바로~~ 현지DJ와 은수Dj입니다~!
현지DJ와 은수DJ가 생각하는 요대생의 레전드 편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은수DJ는 2019년의 휴가편들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했어요! 그때는 코로나19라는 것이 전혀 없을 때인데 휴가때 어디 놀러갈 지 자유롭게 이야기 하던 그 시절이 가장 기억난다고 했습니다!

현지DJ는 한 편만 꼽기에는 에피소드가 많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 건 한때 아현DJ가 떠나기 전 연애사연으로 고민상담 해주던 때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고 레전드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올 한해 요대생을 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말해보았습니다! 2020을 마무리하면서 요대생의 마지막 소감을 들어볼까요?

정하DJ : 들어온지 얼마안됐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정말 아쉬워요 특히나 코로나때문에 많은걸 보여주지 못해서 더더욱 아쉬운거같아요. 어서 빨리 시국이 나아져서 요대생 디제이로써 좋은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네요. 올 한해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형DJ : 네 도형 DJ입니다! 한 해 마무리는 항상 아쉬운거 같아요! 특히 이번년도는 더욱 아쉽네요. 학교생활 하면서 요대생이라는 추억을 만들고가서 너무 고맙습니다. 요대생 항상 응원하구 비록 활동은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요대생입니다!

채은DJ : 대학생활 중 첫 동아리인 만큼 애정갖고 활동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라는 특수한 상황 때문에 조금 아쉽게 진행된 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진행했다는 것 자체로 너무 뜻깊고 재밌었습니다. 내년에도 함께 즐겁게 활동했으면 좋겠고, 도형 선배 졸업 축하드려요!

아현DJ : 올해는 정말 재밌게 요대생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요대생 포함 모든 계획들이 물거품이 된 아쉬움만 남은 한해 였어요. 하지만 나름 환경에 적응해가며 요대생 여러분과 같이 활동해서 재밌었구 천천히 앞으로의 요대생도 생각하고 화이팅 하게 되는 한해였던거 같아요! 졸업하는 요러분들 도형디제이 졸업 축하하구요. 모두들 올한해 수고했어요.

작가팀 현서와 편집팀 다원의 소감은 요대생 레전드편에서 들어주세요~!

 

2020년 12월의 마지막, 요대생은 여기까지입니다!
요대생 레전드와 레전드 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 지금까지의 요대생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2020년을 요대생과 마무리 하는 기분이여서 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저희 요대생은 2021년에는 더 새로운 주제로 더 재미있는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토요일 17시 

페이스북 : 토요일 17시

인스타 : 토요일 17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4.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 요대생의 구성원들♡

총괄 : 김아현
편집 : 전다원, 우정하
DJ : 김아현, 김도형, 이채은
기획/ 홍보 : 지현서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