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형DJ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거 같아요! 밤에는 쌀쌀하다 못해 이제 너무 추운 것 같아요. 이제 입었던 여름옷 가을옷들을 정리하고 겨울옷을 준비해야되는 계절이 왔습니다. 특히! 요러분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셔야 되는거 아시죠? 그럼 바로 들어가기전에! 이번 주 녹음은 게스트가 왔다는사실! 말씀드리면서 이번주 요대생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럼 이번주 녹음 주제는? 바로 학과행사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저희 요대생이 소속되어 있는 학과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에는 굉장히 많은 행사가 있는데요. 그럼 어떤 행사가 있을까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1. 힐링캠프

힐링캠프는 보통 5월쯤에 갑니다.  이때쯤 되면 날씨도 좋고 걷고싶고 산책도 하고 싶잖아요? 말 그대로 힐링캠프! 힐링하고 학과 사람들과 산책도 하고 얘기도 할 수 있는 캠프 입니다! 강원도도 가보고! 선배촌도 가보고 했답니다! 새내기 여러분들  힐링하고 싶다면 힐링캠프로!

​ⓒ김아현
​ⓒ김아현

 

2. 집단지성 캠프

 

흔히 저희는 집지라고 부르는 집단지성 캠프인데요. 서울로 올라가 꿈에 대해 한발자국 나가는 캠프 입니다. 본인의 꿈을 찾아보고, 또 희망하는 직군에 가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캠프 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도형DJ는 서울에 가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았고, 또한 여러 직업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정말 좋아하는 학과 행사 중 하나입니다.

3. 체육대회

 

체육대회는 다른 학과 학우들과 스포츠로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는 축제입니다. 체육대회를 함 으로써 학과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학과별로 협동심도 기를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는 체육대회도 정말 열심히 하고 응원도 열심히 하면서 잘 즐긴다는 것! 그리고 아쉽지만 도형DJ의 응원하는 모습은 이제 볼 수가 없네요. 축구, 발야구, 계주, 족구, 줄다리기 등 여러 가지 종목을 한답니다.

ⓒ김아현
ⓒ김아현

 

4. 학술제

학술제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의1년을 마무리 하는 행사로서, 굉장히 의미 있는 행사 입니다. 학술제에서는 레드카펫과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친한 학우분들과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고, 각 동아리들의 발표 및 1학년 신입생들의 연극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1년을 함께했던 학우들과 좋은 추억 그리고 1년을  기념하고 싶다면 학술제는 정말 좋은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이외에도 정말 많은 학과 행사 및 프로그램이 있지만 저희가 다 소개를 시켜드를 수 없다는 점이 너무 안타깝네요. 그래도 그 중 4개의 행사로 추려보았습니다.  소개해 드린 행사들 말고 여러가지 배울 수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도 많으니 참고 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각 행사에 대한 에피소드 및 DJ들의 생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요대생으로 놀러 오세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토요일 17시 

페이스북 : 토요일 17시

인스타 : 토요일 17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4.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 요대생의 구성원들♡


총괄 : 김아현

편집 : 전다원, 우정하

DJ : 김아현, 김도형, 이채은

기획/ 홍보 : 지현서

출처 : MC (엠씨플러스)(http://www.mc-plus.net)

 


                                                                                                                                                                            BY. 김도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