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odbbang.com/ch/16294?e=23821499

안녕하세요 요대생의 아현디제이입니다! 여러분 모두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이 지나니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어요. 하늘은 높아지고 포동포동 살이 오르는 본격 가을이 시작된 거 같습니다.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주 요대생이 들고 온 주제는 바로바로 입니다. 다들 좋아하는 가수 한 명쯤은 가슴에 품고 살아 가지 않나요? 그렇다면 저희 요대생 디제이들의 찐 덕후 스토리를 들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대생 디제 이들의 좋아하는 가수부터 인생에 없어선 안 될 인생곡 추천까지 알차고 재밌는 내용으로 달려보았습니다.

첫 번째로는 디제이들의 음악 취향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요즘 도형 디제이는 도형 디제이와도 잘 어울리 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을 즐겨 듣는다고 합니다. 정하 디제이는 어릴 때부터 확고한 소나무 취향이 라고 하는데요. 아티스트의 노래 실력이 아주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 저희 요대생의 막내 채은 디제이는 감성적인 노래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힙합인데 감성이 가미된 노래나 인디밴 드 곡을 즐겨 듣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현 디제이는 좋아하는 장르를 묻는다면 힙합 알앤비, 자체가 장르인 아이유, 새벽 네 시 감성 노래 등등 아주 많았는데 도대체 안 좋아하는 장르가 무엇인지 모를 정도 로 좋아하는 장르가 많았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화 꼭 들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두 번째로는 드디어 본론으로 넘어가 내 가수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멜론티켓
ⓒ멜론티켓

도형 디제이는 최근 들어 빠진 디핵이라는 래퍼를 소개했습니다. 디핵의 ‘TWINTALE20’를 추천하고 한 소절까지 직접 불렀다는 사실!  다들 궁금하시죠?

 

ⓒ(p: Glen Luchford), Gucci Cruise 2019 Campaign.
ⓒ(p: Glen Luchford), Gucci Cruise 2019 Campaign.

다음은 채은 디제이가 소개한 가수인데요. K-pop 가수 탈덕이후 드디어 찾은 내 가수 해리 스타일스입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원디렉션이라는 그룹에서 나와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채은 디제이가 추천한 곡은 해리 스타일스의 ‘watermelon sugar’와’cherry’입니다.

 

ⓒ네이버포스트어라운드어스
ⓒ네이버포스트어라운드어스

다음 정하디제이는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의 10년 차 덕후인데요. 단체 곡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해 정하디제이의 추천곡은 손동운의 솔로곡 ‘decrescendo’ 와 ’crescendo’ 입니다.

@B1A4공식트위터, BLOCKB공식인스타그램
ⓒB1A4공식트위터
@B1A4공식트위터, BLOCKB공식인스타그램
@BLOCKB공식인스타그램

마지막 아현디제이의 가수는 블락비와 비원에이포입니다. 정하디제이와 마찬가지로 1n 년차 덕후라고 합니다. 디제이들의 가수 자랑, 주접들까지 듣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팟빵에 요대생을 검색 해주세요!

 

마지막으로는 요대생들의 추천 곡들을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형디제이 :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김진호 ‘가족사진’,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채은디제이 : 혁오 ‘공드리’

아현디제이 : 아이유 ‘Unlucky’, B1A4 ‘if….’

정하디제이 :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이렇게 요대생 디제이들의 가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누군가를 마음을 다해 좋아할 수 있다 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거 같아요. 행복 바이러스 뿜뿜한 요대생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그럼 요대생은 더 재미있는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토 18시

페이스북 : 토 18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 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_daesaeng/?hl=k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4.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총괄: 김아현

기획/홍보 : 지현서

편집 : 전다원(편집장)

DJ : 김도형, 김아현, 우정하, 이채은

 

By. 김아현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