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노을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섀도우 팔레트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

 

를 중심으로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핑크뮬리 MLBB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총 15종으로 구성돼 있다.

립 제품의 경우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 3종과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이 출시된다.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는 뮬리 물결에 노을빛이 물든 듯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은 뛰어난 지속력과 착색력으로 컬러감이 오래도록 선명하게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핑크뮬리필터를 선보인다. 카메라 필터로 뮬리로맨스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핑크뮬리 공간에 온 것 같은 효과로 방구석에서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다. 필터로 촬영한 셀카로 #방구석핑크뮬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고기사]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 가을여심 저격 ( 보건뉴스 김혜란기자)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