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시원한 영화관에서 피서를 보내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컨텐츠팀에서 준비한 현재 상영중인 영화! 함께 영화관으로 떠나볼까요~

▲ ⓒ네이버 영화

1. 엑시트
현재 예매율 1위 영화 엑시트! 재난 탈출 액션 영화로 코미디가 들어간 영화이다. 의문의 연기가 피어오르며 유독가스로 인한 재난을 보여준다. 기존에 개봉했던 재난 영화 중 한국 최초 유독가스 재난 영화이다. 엑시트의 또 다른 포인트는 조정석 와 윤아의 케미! 연기력은 물론이다. 
산악부 경험이라는 보잘것없어 보이는 재능이 위급 상황에서의 필살기로 발현되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감독. 엑시트를 보며 나에게도 그런 재능이 있을지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다.

▲ ⓒ네이버 영화

2. 봉오동 전투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의 한국 독립군이 일본 정규군을 상대로 첫 승리를 한 이야기이다. 일본군과 싸우는 이야기인데 실제 일본 배우가 나와 일본에서는 매국노라고 욕을 먹기도 했다고 한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해 시기에 잘 맞는 영화가 아닌가 싶다. 한국인이라면 한 번쯤 역사에 대해 공부하면서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한다.

▲ ⓒ네이버 영화

3. 김복동
다큐멘터리 영화로 일본의 사죄를 받기 위한 김복동 할머니의 27년간의 긴 여정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김복동 할머니는 위안부 피해자로 최초로 사회에 증언을 한 사람이다. 일본의 사죄를 받기 위해 그리고 위안부 피해자임을 말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할머니는 아픈 기억을 꺼내 거리로 직접 나서게 되었다. 위안부 피해자분들의 생각하며 꼭 영화관에 가서 봐야 하는 2019년 영화라고 생각한다.

▲ ⓒ네이버 영화

4. 마이펫의 이중생활 2
귀여운 만화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아마 여름방학에 초등학생, 유치원생들의 원픽 영화가 되지 않았을까 싶다. 한국 영화와 실사영화가 많이 개봉한 가운데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반려인들의 공감을 크게 불러일으킨다. 그만큼 실제 반려동물의 행동과 습관을 고려해 제작한 영화라고 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이때까지 우리가 반려동물을 돌본다고 생각했다면 반대일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이다.

BY.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