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대생 은수DJ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오히려 더울때 감기 조심해야 되는거 아시죠? 낮에는 더위에 온도가 크게 올라가지만 저녁에 되면 반팔만 입기에는 쌀쌀한 날씨에요.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낮에 너무 더울때 에어컨 시원하게 틀고 요대생을 들어보는 것은 어떤가요? 더운날 청취자분들과 함께 할 요대생의 이번주 주제는 무엇인지 알아보시죠!


이번 주 에피소드의 1부는 사망토론을 해보았습니다! 5월은 축제도 많고 행사도 많은 달 입니다! 축제와 행사를 즐길 때는 당연 주변 사람들과 많은 교류가 있겠죠? 그래서 사랑이 싹트기 정말 좋은 달 인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 요대생의 사망토론 주제는 '연애'입니다. 요대생이 선정한 질문으로 DJ들이 토론을 해보았는데요. 과연 여러가지 질문에 대한 DJ들의 생각이 어떨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 ⓒ헬스조선

 

 

1. 나는 기념일 선물로 비싼 선물했다. 그런데 여친/남친이 먼저 선물을  줬는데 마음이 담긴 선물(가격이 낮다던가/ 편지만 줬다던가)을 줬다. 그랬을 때 나의 행동은?

 

그냥 마음이 담긴 선물을 고맙게 받고 비싼 선물을 준다 VS 선물을 받고 비슷한 선물로 바꿔서 준다.

 

도형DJ 유나DJ : 선물을 받고 비슷한 선물로 바꿔서 준다.
현지DJ 상은DJ : 그냥 마음이 담긴 선물을 고맙게 받고 비싼 선물을 준다.
 

 

2. 데이트를 하기로 한 날 데이트 코스를 다 짜오고 데이트 갈 생각에 들뜬 연인, 하지만 그 날은 힘들어서 쉬고 싶었다.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란다. VS 미안하지만 먼저 말해서 데이트 코스를 바꾼다.

 

도형DJ 유나DJ : 알아주길 바란다.
현지DJ 상은DJ : 미안하지만 먼저 말해서 데이트 코스를 바꾼다.

 


3.애인이 내가 알려주기 싫은 비밀이나 휴대폰 비번 등을 알려달라고 한다.


알려준다 VS 안알려준다

 

도형DJ 상은DJ : 알려준다.
현지DJ 유나DJ : 안알려준다.

 

각자 DJ들이 상반된 의견을 가지고 함께 토론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각 질문에 DJ들이 대답한 이유가 듣고싶으시다면~ 요대생 꼭 들어주세요~!

 

2부는 TMI 시간입니다!
우리가 살면서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삶의 질을 높여주는 꿀템들이 있죠? 이번 2부의 주제는 의도치 않게 삶에 활력소가 되는 '득템'과 관련된 TMI를 한번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 ⓒ매일신문

 

상은DJ : 키보드

 

게임은 키보드로 해야 더 좋다! 작은 노트북 키보드 보단! 키보드로 하는것이 더 재밌있고 게임하는 맛이 난다!

 


유나DJ : 색연필 그리고 컬러링북

 

컬러링북으로 화를 다스릴 수 있다!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고 흔들리는 감정이 차분해진다.

 

 

도형DJ와 현지DJ의 TMI가 궁금하다면? 요대생 꼭 들어주시는거 아시죠?

 

 

 

*요대생 업로드

 

*팟빵 : 수,토 18시 페이스북 : 수,토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 : 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o_daesaeng?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3ns7phgfjw44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다.

 

4. 유튜브 구독하기와 좋아요를 누른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총괄: 한상원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이현정, 홍선아, 장준녕, 박혜림, 양다인

 

편집 : 손민정(편집장), 강민창, 전다원, 황정아, 김기민

 

DJ : 김도형(DJ장), 공유나, 노현지, 이태욱, 정다예, 전상은, 백지민, 지현서, 김은수

 

 

by. 김은수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