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남동쪽 140킬로미터 지점에 위치한 붕 따우는 지금까지 사이공이에게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이다.

호치민시(사이공)의 시민을 위해 붕 따우를 파타야시로 인용하는 것은 전혀 과언하지 않는다. 위에서 언급한 지리적 위치는 두 도시 사이의 유사성에 기여하는 한 측면에 불과한다. 만약 파타야가 큰 부처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리우데자네이루보다 더 큰 그리스도상을 가지고 있다. 유사점의 목록은 여러분이 블랙 펄 바를 탐험할 수 있는 밤 생활로 이어진다. 해변은 훨씬 더 비슷한다. 파타야의 스트리트 푸드, 네, 여기에는 우리가 붕 따우를 있다. 붕 따우는 평화롭고 넓고 시원한 공간, 안에 있는 초록빛 해변을 통해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는 아름다운 여행지이다.


혼바 해변으로 가는 길
뎨산(Diep Son) 외에도,혼바(Hon Ba)는 바다 밑을 걷는 유일한 장소이다. 그달 어느 특정한 날에 조수가 자동적으로 이 길을 철회하고 드러내게 되는데, 보통은 그 길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보통 음력 14일과 15일에 물이 빠지고 돌아오는 데 2-3시간이 걸릴 것이고, 앞으로 28,29,30일의 6시 30분 경에는 갈 수 있지만 꽤 어둡고 위험할 것이다.이 특별한 날들에 방문하려고 기회이 있다면 사진을 찍고 나서 혼바 신전을 방문하자고 한다.
혼바에는 두 개의 길이 있다. 바이사우(Bai Sau) 거리까지 달린다는 것 혹은 바이 트루오크(Bai Truoc)에서 달리면 하롱(Ha Long) 길을 따라 작은 산을 돌아 바이 두아를 지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응힌퐁코(Nghinh Phong)까지, 여러분은 거대한 바다 한가운데에 놓여있는 작은 섬을 볼 수 있다. 그 위는 혼바 사원이다.

▲ 혼바 해변으로 가는 길

 

붕 따우 등대

붕 따우의 아름다운 놓칠 수 없은 경치 중 하나는 등대다. 이것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고 웅장한 등대 중 하나로 여겨다

▲ 붕 따우 등대

 
 

 

 

 

 

 

 

 

 

 

 

 

 

석가모니불의 여신상
석가모니불상은 서북의 붕 따우시로 위치한다. 이 곳은 여러분이 붕 따우에 올 때 방문해야 하는 종교적인 건축물과 자연 경관을 결합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공기 좋고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화려하고 음악도 좋다.

▲ 석가모니불의 여신상

 

 

 

 

반컷(Banh Khot)

붕 따우는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인상적인 요리로도 유명한다. 붕 따우를 언급할 때, 여러분은 반드시 반컷(Banh Khot)를 언급해야 한다. 이곳은 이곳을 여행할 때 어떤 식으로든 접할 수 있는 이 바다의 유명한 특산품이다.
케이크는 아래에 있는 작고 바삭바삭한 튀긴 작은 틀에 부은 가루로 만들어지고, 그 윗부분은 새우와 다른 재료들에 올려질 것이다. 케이크는 뜨겁게 먹고, 야채, 상추로 싸서 달콤하고 짠 사워 소스에 담가질 것이다.

▲ 반컷

 
반배우(Banh beo)
각 장소에서 만들어지는 또 다른 케이크 포인트가 있다. 붕 따우의 반배우(Banh Beo)는 향긋한 코코넛 밀크, 새우 파우더와 매력적인 고기 커버를 조합한 제품이다. 케이크는 향기롭고, 시원하며, 적당한 디핑 소스와 결합하면 지루하지 않고 더 맛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