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 꼭 기억해 ep2 영상 제작기

 

이번 봄은 바람이 많이 불고 쌀쌀하지만 벚꽃이 빨리 폈다. 3년간 학교에 다니면서 제일 슬픈 것은 벚꽃이 피면 중간고사가 다가온다는 것이다. 3월 학사일정에 이어 4월 학사 일정은 밖으로 나가서 예쁘게 찍고 싶었으나, 실패했다. 정면 구도를 소니 액션캠으로 잡았는데 내 외모의 단점을 아주 극대화한 구도로 잡아버렸다. 다른 한쪽으로는 파나소닉에서 나온 루믹스로 촬영했다. 개인적으로 혼자서 촬영을 한다면 루믹스 카메라를 추천한다. 옆으로 돌아가는 액정이 매우 편리하다. 혼자서 봄 소풍의 기분을 내기 위해 돗자리와 조화 벚꽃을 세팅하고 촬영을 시작했다.

 

▲ 출처- 성다희 제작, 엄마 4월에도 꼭 기억해 썸네일

 

<엄마 4월에도 꼭 기억해 대본>

사랑의 대구사이버대학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안녕!! 오늘도 엄마의 건강한 대학 생활을 위해 찾아온 엄마 딸 다디야 오늘은 이번 달도 꼭 기억해!!!!

이번 달에는 두 개의 학과 일정이 있는데 우선 첫 번째

1. 4월 1일에서 4월 5일까지 전고, 재입학 전형 신청 기간이야.

전과를 생각하고 재입학을 생각하고 있는 엄마들이 꼭 기억해야 할 날짜지!!

전과 신청은 4월 5일 24시 까지니까 꼭 기억하고!!

신청은 스마트 포털시스템 > 학적 > 학적변동 > 전과 신청으로 가서 하면 돼!!

신청하고자 하는 엄마는 이러한 요건을 갖춰야 하니까 꼭 확인해!! (밑의 내용 자막처리)

가. 2학기~4학기 이수 중인 자(1학년 2학기 ~ 2학년 2학기 이수 중인 자)

나. 당해학기 수강신청학점을 포함하여 35학점 이상 취득가능한 자

※ 편입생은 전과할 수 없음

※ 전과는 재학 중 1회에 한하여 허가하며, 동일학년이 존재하는 학과로만 가능

※「학칙」제4조2항에 의한 학과(3학년 개설학과)로는 전과할 수 없음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어!!

재입학은 원서접수,, 합격자 발표, 수간신청 및 등록 이순으로 절차가 진행되고 일정은 이렇게 진행돼!! 재입학 요건을 잘 확인하구! 특히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 최소 9학점 이상 이수하고 (자퇴를 포함한) 제적된 엄마들만 재입학이 된다니까 꼭 기억해!!

그리고 중요한 일정 하나 더!!!!! 대망의!!! 후덜덜덜 중.간.고.사....

04/20 ~ 04/26 1학기 중간고사 기간이야 벌써 중간고사라니... 시간 진짜 빠르다 그치 중간고사 염두해 두고 일찍부터 준비하자!! 중간고사 끝나면 또 신나는 5월이 기다리잖아!!! 다음에는 엄마의 건강한 중간고사를 위해서 또 열심히 찾아올게!!! 학교를 다니면서 제일 슬픈게 뭔지 알아? 바로 벚꽃이 필 때는 중간고사가 기다린다는 거야... 제일 예쁜걸 보면서 내 정신은 제일 피폐해지는.. 대학생의 설움... 하지만 가끔은 하늘을 보면서 봄의 기운을 느껴봐 그 잠깐이 아주 좋은 기운을 전해 줄거야.  수다가 너무 길었지? 오늘은 이만할게!! 다음에 또 봐요!! 안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