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형 DJ입니다! 벌써 개강한지 3주 정도 지났는데요! 다들 학교생활은 재미있으신가요? 이제 창밖에 보면 벚꽃이 피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왔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요대생 DJ들이 뽑은 벚꽃명소! 궁금하시죠? 그럼 들어가 봅시다!

ⓒ요대생

1부 봄 사랑 벚꽃 명소

도형 DJ

부산 범어사
절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곳! 가족들과 함께 가면 절 특유의 분위기와 벚꽃의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곳!

            

유나 DJ

진해 군항제
4월 1일~4월 10일 까지 진행 중! 요금은 무료! 3월 31에 개막식 시작! 벚꽃도 즐기고 진해 군항제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와 벚꽃과 사람이 어우러진 봄을 느끼고 싶다면 진해 군항제로!

 

현지DJ

대구 이월드
이월드에서는 매년 별빛 벚꽃축제가 열립니다! 3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놀이공원에서 보이는 83타워, 그리고 83타워에 올라가서 보는 야경은 대구 시내 까지 볼 수 있다!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 ⓒ경주시청

DJ들이 굉장히 좋은 장소들을 추천했네요! 제가 몰랐던 장소들도 꽤 많은데요! DJ들이 왜 이 장소를 추천했는지, 그리고 다른 어떤 장소를 추천했는지 궁금하다면? 요대생 들어주는 것 아시죠?

2부는 봄에 즐길 수 있는 벚꽃 말고! 막사 파티 및 봄에 할 수 있는 것들을 준비했는데요! 2부 듣기 전에 중간노래로 비투비-봄날의 기억 듣고 오시겠습니다!

2부 막사 파티 및 봄에 할 수 있는 것들!

봄이면 잔디 밭에서 돗자리 위에서 학우들과 막사 파티를 즐기곤 하는데요! 봄의 벚꽃과 그리고 기분 좋은 바람! 그리고 포근한 날씨까지! 여기서 팁! 막사 파티를 하기 전에 날씨 체크를 꼭 해주세요! 야외에서 즐기는 막사 파티는 날씨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미세먼지 및 우천 등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막사 파티를 시작하기 전날은 날씨 체크는 필수입니다!

 

봄에는 벚꽃 말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작년에 겨울에 입었던 옷들을 정리하는 것도 봄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찬바람이 불 때 입었던 겨울옷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한 해와 지나간 작년을 마무리하면서 새로이 봄옷을 꺼낼 땐 왠지 모르게 설레기도 하는데요. 다른 DJ들이 추천한 봄에 할 수 있는 간단한 것들이 궁금하다면 요대생 꼭 들어주세요!

각자 다들 봄을 즐기시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봄이라는 계절은 짧아서 그런지 지나갈 때 굉장히 아쉬운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럴수록 더욱더 아쉽지 않도록 봄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요대생 주제는 어떠셨나요? 저희 요대생과 함께 더욱더 따뜻하고 기분 좋은 봄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더욱더 기대되는 다음 주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BY.김도형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 링크 : 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o_daesaeng?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3ns7phgfjw44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WlXjizXVBZc3hL3teFmXg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한상원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이현정, 홍선아, 장준녕
편집 : 손민정(편집장), 강민창
DJ : 김도형(DJ장), 공유나, 노현지, 이태욱, 정다예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