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요대생 막둥이 도형 DJ입니다! 다들 연말은 잘 보내고 계시죠? 올해 이루지 못한 목표가 있다면 내년에는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에피소드 녹음은 아현 DJ, 유나 DJ, 그리고 다예 DJ 이가 함께 녹음을 했는데요! 이번 주 시작 노래는 윤딴딴의 겨울을 걷는다라는 노래입니다.

 

그럼 과연 이번 주 월요일 요대생의 연예인은? 두둥! 네 오늘은 특별히 연예인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겨울 특집으로 겨울노래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과연 DJ들이 준비한 노래는 어떤 것이 있을지 너무 궁금한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예 DJ

다비치- 화이트

핑클의 대표 히트곡 ‘화이트’를 다비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노래.

 

비투비-울어도돼

가사가 재치 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슬픈 솔로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노래.

 

애프터스쿨, 브라운아이드걸스, 케이윌, 간미연, 테이, 숙희, 안영민 – 눈 내리는 마을

각각 가수의 매력을 잘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작곡가 안영민 씨가 실력을 보여준 노래.

▲ ⓒ네이버 뮤직

 

유나 DJ

박효신-겨울 소리

2018년 1월 1일에 발매한 노래로, 박효신, 김이나 씨가 함께 작사. 한편의 아름답고 웅장한 영상 속에 빠져드는 듯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노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아이유

 

아이유의 맑은 목소리와, 포근한 느낌의 편곡으로 모두의 마음을 아름답게 물들일 러브송.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크리스마스니까

사랑을 고백하기 전 설레는 마음을 따뜻한 선율로 표현한 노래.

▲ ⓒ네이버 인물정보

아현 DJ

 

Sia- Santa’s Coming For Us

듣자마자 크리스마스가 떠오르게 되는 노래. 뮤비에서는 산타가 오기를 기다리며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에픽하이-춥다(Feat. 이하이)

에픽하이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며, k팝 스타 이하이 씨가 피처링을 참여한 노래.

 

가인, 조권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의 아담부부가 우결 미션 중 하나로 듀엣곡 미션을 통해 발매한 노래. 지금 들어도 달달한 노래.

 

여러분들은 겨울 하면 과연 무슨 노래가 떠오르시나요? DJ분들이 정말 열심히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네요~ 이 노래들 말고도 DJ들이 준비한 다른 노래들도 궁금하시다면! 이번 월요일 요대생 꼭 들어주세요!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한상원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이현정, 홍선아, 장준녕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김현주

DJ : 노현지(DJ장),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김도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