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도 인스타ID: crescendo009

 

 안녕하세요! 크레센도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이번 주 크레센도에서 만든 이미지를 소개하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점점 바빠지는 학과 일정에 이미지를 만들어내기 빠듯한 시간임에 랩원들 역시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꾸준히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을 보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힘들지만 노력해서 열심히 만든 작품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 김설이

1. 말랑카우 인쇄 광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이미지는 말랑카우의 인쇄 광고입니다. 하늘에 떠있는 구름에 누워있는 말랑카우의 캐릭터를 보고 있자니 구름만큼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달콤함이라는 카피를 통해서 가벼움으로는 표현되지 않는 말랑카우의 장점을 채워줍니다. 이 광고를 만든 김설이 학우는 ‘ 말랑카우의 특유 특징인 부드러움을 구름을 통해 구름만큼 부드럽고 가볍다라는 장점을 강조했고 말랑카우의 캐릭터인 소가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어 말랑카우를 즐기는 모두가 소처럼 행복해진다는 모습을 연출하였다’고 설명하였습니다.

 

▲ 백다혜

2. 핫초코 미떼 인쇄 광고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이미지는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핫초코 미떼의 고정 카피인 ‘찬 바람 불 때’를 대학생의 일상을 다루는 대학 일기 웹툰의 캐릭터와 함께 표현하였고 성적표에 찬바람 불 때로 표현하여 대학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광고를 만든 백다혜 학우는 ‘ 얼어버린 내 성적표 녹여주는 핫초코 미떼 종강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들의 공감을 이끌며 따듯한 미떼로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라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 김아현

3. 핫 팩 인쇄 광고

 세 번째로 이미지를 소개해드리기 전 절대 이를 대충 만들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해드립니다. 세 번째 광고는 핫 팩 이미지입니다. 아마도 이 광고를 만든 학우가 겪고 있는 심정을 광고로 나타낸 것 같은 느낌인데요. 현재 가장 핫한 신서유기 중 강호동이 분노하는 이미지를 통해 핫 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노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를 만든 김아현 학우는 ‘추운 겨울날 강호동이 분노할만큼 뜨거운 핫팩이 필요하다는 것을 표현한 광고입니다.’라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번 광고들을 보다보면 유쾌하게 나타내고자 했던 느낌이 강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이기에 아름다운 광고보다는 공감할 수 있을만한 요소들을 넣어 가벼운 웃음을 유발하고자 하였습니다. 다음 주에도 크레센도 인스타는 재밌는 광고들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