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노래 추천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12월쯤 거리만 나가도 기분이 좋아지고 설레이는데요, 12월만 되면 설레이는 이유는 바로 크리스마스 때문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크리스마스가 약 보름정도 남은 지금 전주만 들어도 하얀 눈이 생각나는 노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크리스마스캐롤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곡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곡이기도 하고 크리스마스시즌 거리에 나가면 가장 많이 들리는 노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 Mariah Carey

▲ ⓒ네이버뮤직

-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크리스마스엔 많은 걸 바라지 않아요)

There′s just one thing I need (필요한 건 딱 하나 있죠)

I don′t care about presents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놓인)

Underneath the Christmas tree (선물 같은 것도 상관 없어요)

I just want you for my own (그냥 당신이 옆에 있어줬으면 해요)

 

다음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를 꼽으라면 ‘나 홀로 집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Jingle Bell Rock 은 제가 소개해 드리는 Glee Cate 버전 외에도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하고 크리스마스시즌 새로운 퍼포먼스로 공연하면서 많은 리믹스 버전과 영상, 퍼포먼스가 탄생했습니다. 또 이 곡은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집에'에 나오는 노래로 또한 유명한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크리스마스 종소리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나 홀로 집에, 그리고 나홀로 집에를 대표하는 Jingle Bell Rock 들으시면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Jingle Bell Rock – Glee Cast Ver.

▲ ⓒ네이버뮤직

- Jingle bell, jingle bell, jingle bell rock

Jingle bells swing and jingle bells ring (크리스마스에 종소리가 울려 퍼지네)

Now the jingle hop has begun (이제 즐거운 파티가 시작됐어)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