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소주죠! 소주? 소주하면 어떤 소주들이 생각나시나요?

전국구 술이자 서울과 경기도 술인 참이슬, 부산 대선과 C1, 경상북도는 맛있는 참, 경상남도 좋은데이, 강원도 처음처럼, 충청북도 시원한 청풍, 충청남도 O2린, 전라북도 쏘달, 전라남도 잎새주, 제주도 한라산. 지역별로 브랜드 별로 많은 술들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광고는 부산 소주인 ‘대선’ 광고입니다.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은 2016년 8월부터 지금까지 인기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 김건모라는 가수가 출연했습니다. 김건모씨는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에서 소주 정수기, 소주 트리 같은걸 만들면서 소주를 사랑하고, 소주에 대한 애정이 강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방송을 느낀 바로는 단지 그냥 소주를 사랑하시는 분 같았습니다. 소주를 사랑하는 김건모가 결국 부산 소주인 대선이라는 브랜드 광고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대선광고에 출연함으로써 소주를 좋아하는 김건모씨의 이미지와 대선이라는 소주브랜드의 이미지가 훨씬 좋아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대선소주

소주는 대선이지! 라는 타이틀로 광고를 했습니다. 소주를 사랑하는 김건모씨가 대선이라는 소주를 광고하니 술을 사랑하는 애주가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어 대선이란 소주가 훨씬 더 소비자들에게 인상 깊은 소주브랜드로 다가갔습니다.

원래 대선이란 소주 브랜드가 경상남도 지방 쪽에서는 4달 만에 천만 병이 판매가 될 정도로 이미 유명했습니다. 하지만 김건모씨가 대선 광고를 함으로 전국적으로 대선이라는 술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된 광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대선이란 소주를 자주 마시는 편입니다. 대선은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또 다양한 소주를 마셔보지는 않았지만 대선이란 소주는 안마셔본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술 중 하나입니다.

광고에도 말하듯이 아무거나 마시지마세요! 대선입니다!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