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획팀 멋쟁이 장준녕입니다!
목요일 녹음은 언제 들을 수 있나요? 네 목요일 녹음이 드디어 왔습니다. 다들 오래 기다리셨죠?
길기도 길었던 만큼 더욱더 재미있고 유쾌하게 돌아온 목요일 녹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빨리 찾아가 볼까요?

오늘의 요대생의 스타트는 제이레빗의 '좋은일이 있을꺼야'라는 곡으로 시작의 문을 열었습니다! 대표 DJ들인 도형DJ 현지DJ 태욱DJ가 자리해주셨습니다!

오늘은 어떠한 고민을 DJ들이 이야기했을까요? 다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서 들어가보시죠

▲ ⓒ요대생

11월 29일 오늘의 고민은?? 빠빰!

열정과 칭찬, 우리에게 필요한가요? 라는 고민입니다

저는 열정이 없습니다. 무언가를 열정적으로 하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러워요. 다들 대학생이라고 하면, 한창 좋을 때라고, 뭐든지 할 수 있는 시절이라고 하잖아요.

저도 하고 싶은 일 하면서 바쁘고 재미있게 살고 싶은데. 하고 싶은 게 뭔지 모르겠어요. 딱히 좋아하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요즘엔 근원적인 고민까지 합니다. 이럴 거면 공부는 왜 했나. 취업이나 하려고 태어났나. 취미를 만들어볼까 생각도 해봤는데요, 제 성향이 문제인 건지 매번 쉽게 질려서 딱히 취미랄 것도 안 생겨요. 한 번 사는 인생 후회 없이 열정 가득하게 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과연 DJ들의 답변은?!

 

도형 DJ : 이러한 사연을 보내주는 것만 하더라도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나 또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하지만 뭐든 도전해봐라!

현지 DJ :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고 비교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많이 도전해보고 많은 경험을 쌓아 보는 게 가장 좋을 것이다. 물론 어떠한 일들을 해도 질릴 수 있지만 피하지 마세요!

태욱 DJ : 벌써 열정을 지니고 있다. 이미 열정을 품고 싶어 하는 그러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시다 이러한 열정에 시발점을 못 찾고 계신 거 같다 이후에 도전해보고 판단해보고 만약 아니라면 자기의 반성을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

 

오늘의 키워드는 칭찬입니다 여러분들은 칭찬을 자주 하시나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멋있는 멘트를 시작으로 도형 DJ가 스타트를 끊어주셨습니다! 소극적이고 열정이 없는 사람들에게 칭찬해주는 방법이 있다면?이라는 주제로 DJ들이 답변해 주셨는데요

과연 DJ분들은 어떠한 답변을 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나머지는 요대생 라디오를 듣기를 바라요!

이렇게 1부 2부가 끝났는데요 오늘은 열정에 관한 주제를 시작으로 하여 칭찬으로 끝이 났습니다 다들 좋은 말씀과 답변해 주셨는데 기다렸던 만큼 더욱더 유쾌한 목요일 녹음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들 열정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한다면 이번 요대생 많이 들어주세요!

이번 주제와 키워드는 어떠셨나요? 다음 주에는 어떠한 주제와 키워드로 찾아올까요? 바로 위로라는 주제입니다. 이번 주와 비슷한 주제이기도 하지만 기대해도 좋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한상원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이현정, 홍선아, 장준녕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김현주

DJ : 노현지(DJ장),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김도형

 

By. 장준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