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에 이어서! 썰을 풀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8월 12일 일요일~ 여름방학 특집 다섯 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오늘의 DJ는 저, 아현DJ, 유나DJ, 현정DJ입니다. 반가운 얼굴들이 있네요! 이렇게 여름방학이지만 저희 요대생은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다들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번 주에 이어서! 썰 특집2를 들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좋고, 제일 큰 이유는 제가 정말 하고 싶은 주제여서 하기로 했습니다. ^^ 어떤 컨텐츠를 들고 왔는지 볼까요?

1부 : 여름 키워드 썰
2부 : 나를 맞춰봐, 사망 토론

저번 썰 특집과는 또 다르게 가져왔습니다! 뭔가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오늘 녹음 정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바로 들어가볼까요?!

▲ ⓒ요대생

*여름 키워드 썰

현정DJ : 바다, 워터파크
유나DJ : 수박
아현DJ : 계곡
상원DJ : 팥빙수

 

1부 여름 키워드 썰은 이렇게 키워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야기를 전부 알려주기엔 뭔가 재미도 없을 것 같고, 청취를 하는 재미가 사라질 것 같아서입니다. 절대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 2부는 최대한 자세하게 써보겠습니다. 오늘의 중간노래는 여름과 너무 잘 맞는 노래죠?

악동뮤지션 - 콩떡빙수입니다. 2부에서 뵈요!

 

*나를 맞춰봐
(DJ들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시간입니다!!)

아현DJ
1. 저희 집 주변엔 계곡이 있습니다. 전 최대 며칠동안 계곡을 가봤을까요?
2. 저는 고양이를 키워요. 고양이 이름은 호미인데요. 호미는 몇 살일까요?

유나DJ
1. 제가 대구대에서 가장 좋아하는 치킨 집은?
2. 제가 사천에 살아요. 사천에서 항상 무료로 보는 것은?
3. 내가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은? (물건)

현정DJ
1. 나는 최근 맛을 알게 된 것은 무엇일까요? (액체)
2. 제가 중학교 때, 친구와 이 행동 때문에 싸워서 이 행동을 줄이기로 했어요! 뭘까요?

상원DJ
1. 초등학교 5학년 때! 제가 어디서 넘어져서, 40바늘을 꿰맸습니다. 어디일까요?
2. 제가 이 때까지 알바를 안하게 된 이유는?
3. 제가 집이 1시간 정도 거리인데, 자취가 아닌 통학을 하는 이유는?

 

*사망토론

1. 20년 후로 가는 알약을 먹으면 100억을 준다고 합니다. 먹습니까?
2. 지금 가지고 있는 생각 그대로 초등학교 1학년 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돌아간다, 안 간다?
3. 연봉 3천만원에 휴가 2달 주는 회사 vs 연봉 6천만원에 휴가 없는 회사
4. 당신은 어떤 프로포즈를 받을 것인가? 100만원 짜리 선물 vs 1000만원 짜리 이벤트
5. 어느 날 내 통장에 정체모를 돈 100억이 입금되어 있다면? 해외로 도피한다? vs 신고한다?
6. 내 생일 일주일 전에 애인이 바람 핀 걸 알았다면 선물을 받고 헤어진다? 바로 헤어진다?
7. 당신의 결혼 상대! 플레이보이 vs 마마보이
8. 96년생과 빠른 96년생을 동갑으로 쳐야할까? 아닐까?
9. 버스 안에서 기침을 했는데 내가 씹던 껌이 내 앞사람 머리에 붙었다면? 말한다? 안한다?
10. 당신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면! 가진다? 안 가진다?
11. 친구의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나한테 사랑고백을 한다면 친구에게 말한다? 안한다?

이렇게 총 11문제가 있었습니다! 되게 다양하고 재밌는 질문들이 많네요! 저희 DJ들도 재밌게 풀고 이야기를 나눴으니 꼭 청취해주세요! 오늘은 자세한 내용들보다는 대표적인 키워드와 질문만 나열했습니다. 꼭 들어줬으면 해서 구성한 거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주도 재밌는 컨텐츠 들고 올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요대생 업로드
팟빵 : 일요일 18시
페이스북 : 일요일 18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