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팀에서 화끈한 컬래버레이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매워서 헥헥 거리는 불타는 에디션! 얼핏 보면 화장품인지 진짜 불닭볶음면인지 헷갈릴 정도인데요, 바로 토니모리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 컬래버레이션 ‘불타는 에디션’입니다.
여기서 ‘불타는 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라는 슬로건에서 꼴라보는 특히 식욕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의 유행어인 ‘위꼴’이라는 단어와 컬래버레이션의 합성어로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고 합니다.

1. 핫 커버닭 쿠션

▲ ⓒ토니모리

본품+리필 2colors/ 12000원

매운맛에 달아오른 빨간 피부를 커버해줄 쿠션
리필은 일반 쿠션과 다르게 진짜 불닭볶음면 소스와 같은 모양으로 리필을 쿠션에 짜는 형식.

2. 립소스 틴트

▲ ⓒ토니모리


2colors/ 8000원
#01 핵맵닭 레드 : 고추장을 닮은 레드 컬러
#02 치츠닭 레드 : 레드 오렌지 컬러

불닭 소스를 컬러뿐만 아니라 제형을 그대로 닮은 틴트

3. 누들 블러셔

▲ ⓒ토니모리

2colors/ 7000원
#01 불맛레드 : 빨간 레드 컬러의 블러셔
#02 까르보라이터 : 크림소스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골드 하이라이터

4. 립 케어 스틱

▲ ⓒ토니모리

6000원

매운맛 진정에 꼭 필요한 쿨피스 같은 립밤, 복숭아 향 수분 립밤.

라면과 뷰티의 콜라보, 심지어 매운 음식을 화장품에 콜라보 했다는 점이 신박했고 궁금점을 유발해 구매 욕구와 소장 욕구를 소비자들에게 동시에 자극했는 것 같다. 불닭볶음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 구매해서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젓가락은 젓가락이 아니라 꼬리빗이라고 하니 헷갈리지 마시길!

 

그리고 토니모리는 온라인 디지털 광고 영상을 함께 공개하였는데 개그맨 이용진과 캐릭터 호치가 함께 출연한 영상으로 불닭볶음면과 화장품이라는 콜라보가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좀 더 쉽게 생각될 수 있게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홍보하고 있다.

BY.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