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오늘은 새로 생긴 음식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에 위치한 대구대학교 정문 앞에 생긴 ‘홍대 함바그’입니다.
제가 먹어본 음식은 달콤 함바그와, 매콤 갈비입니다. 물론 매콤 함바그랑 달콤 갈비도 있습니다.

모든 메뉴의 가격은 5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 ⓒ김효영

:달콤 함바그
함바그 구성은 함바그, 감자튀김, 케첩, 샐러드, 콘옥수수, 밥, 반숙 계란후라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달콤 함바그의 맛은 부드러운 함바그와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소스의 조합이 먹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누구나 다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함바그의 맛은 누구나 먹어봤을 그런 맛이지만 가격 대비 질이 정말 좋았고 감자튀김의 양 또한 많았습니다. 감자튀김이 엄청 많았습니다. 감자튀김의 질 또한 흐물흐물한 감자튀김이아니라 두껍고 맛있는 감자튀김이었습니다.
또 밥도 굉장히 많이 주셔서 정말 저렴한 가격 5900원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김효영

:매콤 갈비
매콤 갈비의 구성은 갈비, 감자튀김, 케첩, 샐러드, 콘옥수수, 밥, 반숙 계란후라이로 메인메뉴만 다르지 함바그의 구성과 동일합니다.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저는 처음 먹었을 때 왜 이렇게 매운 거지? 라는 생각을 했지만 점점 먹을수록 매운 것이 아니라 딱 적당한 매콤함이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시한 맛일 수 있지만 적당한 매콤함이 더 손이가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생겨서 가본 음식점이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들어가서 먹었지만 일단 양에 비해서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는 5900원이라는 가격과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학교 앞에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대구대학교 정문에 위치한 ‘홍대 함바그’ 강력 추천합니다! 꼭 식사하러 가보시길 바랄게요!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지고 있으니 옷 잘 챙겨 입으시고, 항상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