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8월이 지나가고 9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위도 점점 가고 있는 것 같지만 오늘은 더울 때 먹어도 맛있고, 더위가 가고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빙그레

-생귤탱귤
감귤 맛 아이스크림으로 아삭한 식감과 귤의 상큼한 맛으로 제가 가장 추천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무거운 식감이 아니기에 부담감 없이 드실 수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유자 맛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감귤 맛 강력추천 드립니다!

▲ ⓒ빙그레

-메로나
올 때 메로나! 사각형 모양의 멜론 맛 아이스크림으로 1992년부터 출시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전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스크림 중 하나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멜론 맛 아이스크림입니다.

▲ ⓒ빙그레

-캔디바
1985년도에 출시되어 오랫동안 사랑받은 아이스크림입니다. 겉에는 소다 맛의 아삭한 샤베트나 캔디 느낌, 속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두 가지 맛이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추억의 맛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 ⓒ해태제과

-탱크보이
배 맛 아이스크림의 원탑 탱크보이! 상큼한 배 맛으로 사랑받는 아이스크림이죠.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 ⓒ롯데제과

-옥동자
부드러운 우유아이스크림, 초콜릿 코팅,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세 가지의 조합으로 엄청난 맛을 냅니다! 초콜릿 코팅과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내는 옥동자 아이스크림의 깊은 맛. 달달한 맛으로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 ⓒ해태제과

-쌍쌍바
사랑은 나누고~ 우정은 더하고! 두 개로 쪼개 먹는 재미를 가지고 있는 코코아 맛 아이스크림입니다. 깊은 맛이 아니라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입니다.

▲ ⓒ빙그레

-빵또아
부드러운 빵 사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쿠앤크 아이스크림 조합의 샌드형 아이스크림입니다. 빵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맛은 환상입니다!

 

다들 아시고 계시는 아이스크림이 많겠지만 잊고 계셨다면 한 번쯤 아이스크림들을 찾아주시길 바랄게요! 나만 아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몸조심하시고, 항상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