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은 울트라 바이올렛이다. 선정됨에 따라 여러 뷰티,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찾을 수 있다. 다이소도 울트라 바이올렛을 모티브로 한 몽환적 느낌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사무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1. 바이올렛 유선/무선 마우스

▲ ⓒ다이소

가격 : 5000원
다이소에서 바이올렛 시리즈를 출시하자마자 보라색 덕후들의 지갑을 열게 한 마우스! 깔끔한 디자인과 연보라색 단색으로 구성되어있어 단순하면서도 예쁘다. 무선, 유선 두 종류가 있으니 본인이 편한 것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어 좋다.

 

2. 바이올렛 컴퓨터 키보드

▲ ⓒ다이소

가격 : 5000원
키보드 전체가 연보라색인 것과 흰색 바탕에 연보라색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있다. 마우스와 함께 구매를 하는 사람이 많다. 저렴한 가격으로 하나쯤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3. 바이올렛 글리터 마스킹테이프 3P

▲ ⓒ다이소

가격 : 1000원
15mm/5m
3개에 1000원이라는 역시 다이소라는 말이 나오는 저렴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까지! 총 6가지 종류가 있다. 보라색 배경에 달이 그려져있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보라색 장미가 그려진 디자인도 있다.

4. 바이올렛 워터볼 볼펜

▲ ⓒ다이소

가격 : 2000원
흑/0.5mm
볼펜 위에 워터볼이 달려있는 볼펜. 사용하면서 흔드는 재미도 덤! 아쉬운 점은 볼펜의 색이 검은색밖에 없다는 점이다.

5. 바이올렛 떼어지는 마스킹테이프

▲ ⓒ다이소

가격 : 1000원
100P
앞서 소개한 마스킹 테이프와는 다른 종류의 마스킹 테이프이다. 꽃 모양을 뗄 수 있어 직접 붙이고 싶은데 붙이면서 디자인할 수 있다.

6. 바이올렛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 ⓒ다이소

가격 : 3000원
컬러 : 애쉬바이올렛 / 애쉬핑크
예시 사진은 3~4회 탈색모 기준 참고용 사진이지만 전체로 저 색을 나타내기엔 어려울지 몰라도 컬러 트리트먼트이므로 약간의 손상을 줄이면서 염색할 수 있지 않을까? 개강맞이 염색으로 도전해보자!

BY.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