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셨나요? 이제 수강신청도 끝나고.. 개강이 다가오네요!
제가 오늘은 특별하게 똑같은 종류의 음식을 판매하는 2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제가 강력 추천하는 라멘집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하나는 모두가 아실만한 곳인데요! 바로 빅뱅의 승리 라멘집으로 유명한 '아오리의 행방불명’입니다.

▲ ⓒ김효영

저는 아오리라멘 lite를 먹었습니다. 기본 토핑은 차슈와 파 이었습니다.
마늘이랑 파도 어떤 식으로 넣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오리라멘의 특이한 점이라고 할까요? 비밀 소스가 매운맛을 조절하는 소스라고 하는데 저는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매운맛을 잘 못 드신다면 저는 기본을 추천해드립니다! 나중에는 적응이 되긴 하지만 정말 생각보다 매워서 기침이 나더라고요!
차슈도 맛있었고 계속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 도 있지만 맛있는 라멘집이였습니다. 기본 아오리라멘은 10000원, 아오리라멘 lite는 9000원으로 막 저렴하진 않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은 전국에 지점이 많으니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로 추천드릴 라멘집은 ‘1058면' 입니다!
이 라멘집은 아오리라멘집과 다르게 여러 라멘들이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 추천할 메뉴는 두 개입니다. 바로 돈코츠라멘과 소유라멘입니다.

▲ ⓒ김효영

1058면의 돈코츠 라멘은 아주 깔끔하고 딱 기본 이상인 맛있는 맛입니다!
돈코츠 라멘을 처음 드셔보는 분들은 여기서 시작하셔도 나쁘지 않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 ⓒ김아현

소유라멘도 와, 깔끔하다. 가 절로 나오는 맛입니다. 국물에 계속 손이 갈 정도로 중독성 있고 깔끔한 맛입니다.

라멘들 또한 모두 6500원대의 가격으로 적당한 가격이고, 모든 라멘들이 정말 평균이상을 맛을 보여주고 맛있으니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더웠다가 추웠다가 하네요.
몸 조심하시고, 항상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