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논란들로 시작한 한 주!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5월 28일 월요일! 연예계방송 녹음이네요!
오늘의 DJ는 저, 아현DJ, 현정DJ, 태욱DJ입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이번 주는 또 축제 기간이라서! DJ들의 설레는 감정들이 드러나네요. 저는 일이 있어서 축제는 또 못 가네요... 가고 싶었는데 ... 아무튼! 오늘도 재밌는 녹음 하러 가야겠죠? 1부 코너는 ‘주간 핫이슈’ 진행합니다. 2부는 ‘스타 골든벨’ 준비했습니다!
저번 ‘스타 골든벨’ 반응이 좋아서! 그 기세를 몰아 한 번 더 갑니다! 오늘 녹음도 기대해주시고 시작합니다!

 

1. 강경준, 장신영 결혼식 (현정DJ)

▲ ⓒ한유미 인스타그램

- 강경준과 장신영의 결혼식은 25일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스몰웨딩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2013년 다르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한 강경준과 장신영은 이 작품의 인연으로 연인이 되었으며, 그 해 8월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해 9월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에 전격 합류했다가, 지난 1월 강경준 장신영은 “휴식기 후 재출연할 것”이라고 의사를 전하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저도 가끔씩 동상이몽에서 이 커플의 모습을 봤는데, 정말 보기 좋고 깨가 쏟아지더라고요!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네요. 너무 축하드리고 쭉 행복하게 사시고 꼭 다시 프로그램에 나와주세요!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

 

2. 김국진, 강수지 결혼 (태욱DJ)

- 김국진과 강수지가 지난 17일 지인 8명만 초대해 극비리에 혼인 서약식을 치른 사실이 뒤늦게 확인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으며 조용하면서도 서로를 든든하게 응원해주는 모습으로 연예계 워너비 커플로 꼽혀왔습니다.

* 오늘 결혼 소식만 벌써 2개네요? 결국 이 커플도 결혼에 골인하네요. 이미 예상된 결말이긴하지만(?) 어쨌든!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나이가 무색하게 너무나 꽁냥꽁냥 이쁘게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진짜 행복하세요 :)

 

3. 볼빨간 사춘기의 새 미니 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2’ 발매! (현정DJ)

▲ ⓒ엠넷

- 볼빨간 사춘기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 2’을 공개했습니다.

- 이번 앨범에서 ‘여행’과 ‘바람사람’ 두 곡을 타이틀 곡으로 했습니다. 그 중에서 ‘여행’은 기존의 볼빨간 사춘기의 음악적 스타일에서 벗어나 트로피컬 하우스 및 락 기반의 사운드를 가미하면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확인 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읍니다.

- 또한 볼빨간 사춘기는 타이틀 곡 ‘여행’ 뮤직비디오 속에서 사이판 여행지 곳곳의 풍경을 보여주며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한편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이외에도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와 함께 오프라인 CD 트랙에 포함된 ‘여행(Inst.)' 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 음원계의 최대 강자죠? 볼빨간 사춘기의 컴백 소식이 드디어 들려왔네요! 저도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믿고 들어서 항상 듣기 전부터 이미 “성공했네!” 이런 기분으로 듣습니다. 이번 앨범도 당연히? 1등 하겠죠? 다들 많은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4. 방탄소년단 컴백과 음악프로그램 1위 ‘3관왕’ (아현DJ)

- 방탄소년단은 컴백과 동시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휩쓸고 있습니다. 세계를 무대로 화려한 컴백쇼를 펼친 방탄소년단이 ‘뮤직뱅크’, ‘음악중심’에 이어 ‘인기가요’에서 정상에 오르며 국내에서도 어김없는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은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1위 후보 여자친구의 ‘밤’과 닐로 ‘지나오다’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Fake Love’와 함께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 역시 저의 예상이 맞았네요? 저번 주에 제가 방탄소년단 컴백 소식을 듣고 1위를 휩쓸지 않나 했는데.. 역시는 역시군요. 좋은 노래와 함께라면 좋은 성적은 당연히 따라오는 거 겠죠? 이젠 최정상 아이돌 대열에 선 방탄소년단의! 질주를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

 

5. 빅뱅 승리 컴백?! (아현DJ)

- 빅뱅의 승리가 곧 새 앨범을 내놓는다고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은 밝혔습니다.

- 승리는 7월 초 정규 솔로앨범 1집을 발매했습니다. 승리는 2011년 미니 1집, 2013년 미니 2집을 냈으며 솔로 앨범을 내는 건 5년 만입니다.

- 그리고 오는 8월, 9월을 거쳐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일본의 치바, 후쿠오카, 오사카 3개 도시 총 6회 공연으로 첫 일본 솔로 콘서트 투어를 엽니다. 이 후 이른 시일 안에 입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요새 승리 씨의 활동이 잦아지더니 이젠 음악 활동까지! ‘위대한 개츠비’를 승리에게 대입해서 ‘위대한 승츠비’ 라는 말이 되게 많죠? 하고 싶은 사업과 예능과 음악 활동까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쭉 승승장구 하세요!!

 

6. 미스함무라비 호평 (태욱DJ)

- 지난 21일 첫 방송 한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현직 문유석 판사가 집필한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이목을 끌었습니다. 문 판사가 쓴 동명 소설(2016)을 원작으로 하며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과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판사 임바른(김명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적인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이 주인공이다.

-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디테일이 다른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와 여자 옷차림을 지적하는 상사에게 니캅으로 반항하는 장면이나 지하철 쩍벌남, 공공장소에서 큰 소리로 통화하는 아줌마를 시원하게 해치우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 냈습니다.

* 저도 기사를 통해 미스함무라비에 대한 호평을 봤는데요! 전혀 몰랐던 드라마였는데 많은 공감을 사는 드라마라고 하니 저도 공감 한 번 받아야겠어요! 꼭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7. 영화 ‘독전’ 개봉 (현정DJ)

▲ ⓒ스타뉴스

- 범죄 영화 ‘독전’ (감독 이해영)이 개봉 5일 만에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개봉일이었던 지난 22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독전’은 할리우드 영화 ‘데드풀2’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누르며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입니다. 배우 조진웅과, 류준열, 故김주혁, 김성령, 차승원 등이 열연했습니다.

- 특히 ‘독전’은 조진웅의 혼신의 힘을 다한 연기가 인상적이며, 류준열과의 케미도 좋았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주연배우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도 인상적이었다는 평가입니다.

* 아직 못 봤지만 전 이번 주에 꼭 보러 갈 겁니다! 너무나 재밌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 연기도 잘하셔서 몰입도도 좋다니깐. 다들 꼭! 보세요! 후회 안 할 한국 영화가 간만에 나온 것 같네요! ‘독전’ 파이팅 ~~~

 

8. ‘꽃보다 할배 리턴즈’ 새 시즌 촬영 돌입 (태욱DJ)

- tvn ‘꽃보다 할배’가 새 시즌을 촬영을 위해 출국일을 확정했습니다.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감춰둔 예능감, 짐꾼 이서진과의 케미, 이국적인 풍경 등이 어우러져 호평을 받았습니다.

- 제작진은 “아직 프로그램 명도 확정되지 않았다. 출연진ㆍ출국 일정ㆍ여행 장소도 미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순재를 비롯한 원년 멤버들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백일섭은 건강상의 이유로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3년만의 컴백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고 첫 방송은 다음 달 23일입니다.

* 저도 이 프로그램을 가끔씩 봤는데 너무나 귀여우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저랑은 연령층이 달라서 조금 재미가 떨어질 줄 알았지만 의외의 케미들과 재밌는 부분들, 그리고 힐링이 되더라고요! 저희 할머니가 생각나면서 말이죠 :) 다들 꼭 이 프로그램 챙겨보세요!

 

9. 수지 스튜디오 명예훼손 논란 (상원DJ)

- 수지는 양예원의 카카오톡 대화 공개로 섣불리 지지 의사를 밝혔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양예원이 촬영 약속을 잡아달라고 실장에게 먼저 대화를 건네는 것이 카톡 대화에서 다수 확인되었습니다. 촬영 일정을 잡아달라고 재촉하는 내용도 있었는데요.

- 유명인인 만큼 그에 따르는 영향력과 책임감을 고려했을 때 수지의 다소 섣부른 행동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지만 아직 진실이 다 밝혀지지 않았고 사건이 잘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섰던 수지를 비난하기보다는 더욱 성숙해질 수지를 응원하는 것이 마땅한 것 같습니다.

* 저번 주와는 너무나도 다른 소식이네요 .. 저희도 이 소식을 전하면서 당황을 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자세하고 정확한 건 아직 소식이 없으니, 기다려봐야 될 것 같네요!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10. 가수 문문 화장실 몰카 범죄 전력 (상원DJ)

▲ ⓒ하우스오브뮤직

- 문문은 지난 2016년 8월 강남의 한 공용 화장실에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되어 처벌 받았습니다. 소속사는 전력을 확인한 후 즉각 전속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문문은 지난 2017년 11월 계약당시 자신의 범죄 전력을 숨겼습니다. 집행유예 기간에 소속사를 옮겨 가수 활동을 이어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저희 오프닝 곡으로 쓸 만큼 좋은 노래를 만드신 문문 씨의 소식이라 너무나 안타까우면서도 배신감이 드네요. 참.. 세상 모르는 일입니다. 엄연한 범죄입니다. 이젠 절대 연예계에서 못 보겠죠? 반성 정말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 주의 핫이슈는 총 10개입니다! 다양한 주제들이 많네요! 논란들은 항상 있는 것 같습니다.. 이래서 연예계가 시끌벅적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의 중간 노래는 세 번째 핫이슈에서 소개한!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 듣고 오겠습니다. 2부에는 또 다른 인기 컨텐츠죠?
 

‘스타 골든벨’로 가보겠습니다~~

‘스타 골든벨’ 퀴즈쇼!
퀴즈 주제 : 연예계
문제 출제자 : 아현DJ (연예계에 대해 잘 알아서!)
맞추는 DJ들 : 현정DJ, 상원DJ, 태욱DJ
룰 : 본인들의 중간 이름을 외치며 정답 기회를 얻은 뒤, 대답! 많이 맞추는 DJ가 승!
 

이렇게 저번과는 다르게! 조금 다르게 해봤습니다!
정말 피 튀기는 혈전이 벌어지니깐! 궁금하시면 꼭 청취해주세요~~
오늘도 정말 재밌게 녹음하고 갑니다! 다음에는 또 새로운 컨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요대생 항상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저는 목요일 사연 방송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 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