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와 함께!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5월 21일 월요일! 연예계방송 녹음이네요!
저번 주는 음향 문제로 인해서 녹음이 못 올라왔는데요! 오늘은 다행히 아무 일 없이 녹음이 잘 되었습니다! 오늘의 DJ는 저, 유나DJ, 준녕DJ,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효영 씨 입니다!
요새 게스트가 자주 오죠? 아무래도 약간의 홍보, 분위기 전환 등 많은 이유들이 있어서 이렇게 게스트를 초대합니다! 다행히 반응은 좋아서 기분은 좋네요~~ 오늘의 게스트도 아주 활발한! 김효영 씨와 함께 하니까 많은 기대 바랍니다! 저번 사연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어서 더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달려볼까요?

1부는 저희의 고정 코너 ‘주간 핫이슈’로 함께 하고요!
2부는 새로운 컨텐츠! ‘스타 골든벨’ 퀴즈쇼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재미는 보장 되어 있으니까요! 의심 마시고 청취하러 갑시다!!

‘주간 핫이슈’

1. 전 티아라 멤버 지연, 중국 기획사와 계약! (준녕DJ)

-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본명 박지연ㆍ25)이 중국 연예기획사 롱전과 전속계약을 했습니다.

- 앞으로 음악, 드라마, 영화, 공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활동과 관련한 업무를 책임질 것이며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 이라고 롱런측은 밝혔습니다.

- 지연은 티아라 활동이 작년 12월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로 중단되자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하반기에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팬미팅을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때 엄청난 인기를 휘몰아쳤던 티아라, 그리고 지연 씨! 의 힘찬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겠습니다! 중국에서도 이쁜 미모로 꼭 대성 하시길.. !
 

2. ‘나의 아저씨’ 종영! (준녕DJ)

▲ ⓒize

- 캐스팅 교체와 폭행 장면 논란 등 잡음이 있었던 ‘나의 아저씨’는 무사히 종영했습니다.

- 회를 거듭할수록 ‘나의 아저씨’에 대한 호평이 늘었는데요.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성도 잡았고, 시청률까지 상승했습니다.

- 박해영 작가의 전정성 있는 필력과 김원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잘 어우러졌기에 가능했습니다.

*저가 이 드라마를 보진 못했지만 처음에 논란이 되는 것을 보고 잘 안되나.. 걱정을 했었는데 결국에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이렇게 무사히 종영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저도 몰아서 꼭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3.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9일 종영! (효영 씨)

- 첫 방송 이후, 매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2위를 지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 연애의 기승전결을 섬세한 감정선을 통해 전달하며 ‘리얼 멜로’, ‘체험 멜로’라는 전무후무한 수식어를 탄생시켰습니다. 나중에는 고구마 전개로 인해 사람들을 답답하게도 하였지만 손예진과 정해인의 달달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 정말 이 드라마는 꼭 봐야되는데! 진짜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조금씩만 봤는데도 설레는 부분도 많고 배우들의 케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진짜 무조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드라마를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


4. 방탄소년단 정규 3집 컴백 (효영 씨)

▲ ⓒ멜론

- 방탄소년단이 3집 정규 앨범 타이틀곡 ‘Fake love'로 컴백했습니다. 지난 18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는 각종 음원 사이트 공개 직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Fake love'는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만든 곡입니다.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 밖에도 수록곡인 ’전하지 못한 진심‘, ’밤‘, ’낙원‘도 상위권 차트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첫 컴백무대를 갖습니다.

*요새 정말 핫한 아이돌이죠? 방탄소년단의 컴백 소식!! 역시나 이번에도 대히트의 느낌이 오네요. 이미 음원시장은 물론 검색어까지 휩쓸고 있는데요! 정말 이 인기 식을 줄을 모릅니다! 방탄소년단을 보면 항상 노래도 좋고 춤도 잘 추던데 인기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분명 :)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5. 영화 ‘버닝’ 칸 진출 (상원DJ)

- 이달 8일 개막한 ‘제 71회 국제영화제’에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경쟁부문에 이창동 감독의 ‘버닝’이 진출하였습니다.

- 국내외 영화 팬들의 이목이 ‘버닝’에 쏠린 이유는 영화 평론가들의 평점이 역대급으로 높게 나왔기 때문인데요. 스크린인터내셔널이 발행하는 칸영화제 공식 소식지 스크린 데일리에서 경쟁부문 초청작 평점 4점 만점 중 3.8점을 기록해 사상 최고 평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 영화 ‘버닝’은 18일 집계 기준으로 누적관객 11만 7천명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직 ‘버닝’이라는 영화는 못 봤지만 저도 기사를 통해서 칸에 진출한 소식을 들었는데요! 사실 한국 영화가 칸 영화제에 초청을 많이 못 받는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인지 이 소식이 되게 뿌듯하네요. 앞으로 한국영화도 꼭 상도 많이 받는 영화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버닝’의 승승장구를 응원합니다 :)


6. 배우 이엘 논란 (상원DJ)

- 배우 이엘 씨는 인스타그램에 동료 배우 김재욱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경솔했다’는 지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열애 의혹에 대한 해명과 김재욱에 대한 사과를 전했다고 하는데요. 논란을 일단락 시킬 수 있을지가 주목 됩니다.

*사진을 보니까 배우 김재욱 씨가 침대에 누워 뻗어있는 사진을 올리셨던데,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 만큼 충분히 논란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7. 설현 인스타그램 언팔?! (상원DJ)

▲ ⓒ인사이트

- 설현 씨는 아이유, 유병재, 유아인 등을 언팔로우하고 수지, 루나 등 여성인권을 응원하는 연예인들을 팔로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음.. 저는 이걸 찾아내는 사람들이 더 신기하네요. 이 얘기는 녹음에서 직접 들어보실까요?!


8. 수지, 유튜버 양예원 공개지지 (유나DJ)

- 성추행 피해 사실을 폭로한 유튜버 양예원 씨를 인스타그램에서 수지가 공개 지지했습니다.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용기있는 고백에라도 힘을 보태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는데요. 수지의 공개 지지에 설현, 예은, 전소미, 백아연 등 여러 여자연예인들이 지지를 했습니다.

- 하지만 이 과정에서 사건과 무관한 스튜디오가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다시 19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얼마 전 동의 표시를 한 청와대 청원 글 속 스튜디오의 상호와 주인이 변경되어서 이번 사건과 무관한 분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중략) 그래도 이 일과는 별개로 이번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라는 분들의 마음은 계속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요새 핫한 이슈죠? 양예원 씨의 발언으로 우리나라는 현재 뒤집힌 상태인데요. 영향력이 큰 수지 씨의 공개 지지까지 나온 상황!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나름 수지 씨의 소신 발언이 적극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9. 배우 이서원, 동료 성추행ㆍ흉기 협박 사건 (유나DJ)

▲ ⓒ스포티비뉴스

- 지난 달 8일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 후 협박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경찰에 따르면 이서원은 피해자와 술을 마시다 성추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다. 하지만 성추행이 멈추지 않자 피해자는 남자친구에게 사실을 알렸고 이서원은 피해자를 흉기로 협박을 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진 후 이서원은 인정을 했고 뮤직뱅크, 드라마 어바웃 타임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뮤직뱅크에서 MC를 보시던 모습이 떠오르는데 좀 소름이 돋네요. 역시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는 모른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피해를 당하신 여성 연예인 분.. 힘내시길..

이렇게! 여러 논란과 연예계 소식을 접했습니다! 오늘의 중간노래는 최정상을 향하는 아이돌이죠?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듣고 올게요!

2부에서는 새로운 컨텐츠! 다들 ‘스타 골든벨’ 프로그램 아시죠? 그 프로그램을 모토로 한 퀴즈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J들끼리 팀을 짜서 서로 질문과 정답을 주고 받으면서 흥미진진한 내기도 있다고 합니다~~ 재미있게 청취하시길 바랍니다! 2부로 고고!

 

‘스타 골든벨’ 퀴즈쇼!
퀴즈 주제 : 가수
팀 : (유나DJ, 상원DJ) vs (준녕DJ, 효영 씨)
문제 개수 : 15문제 씩 두 팀! 총 30문제!

정말 재밌으니까 꼭 청취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음에도 이런 컨텐츠들 많이 들고 올테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오늘도 이렇게 2부까지 해봤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 녹음하는 저희도 힘이 납니다! 목요일 사연 방송도 재밌게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너무 덥습니다! 건강 관리 모두들 신경쓰세요 :)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