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핫이슈!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4월 16일 월요일! 연예계 방송 녹음이네요!

또 이렇게 선선한 날씨와 함께 글을 적으러 왔습니다. 날씨가 좀 덥다가 이젠 좀 시원해졌네요! 현정DJ는 영상 실습캠프에서 무리를 해서인지 후두염에 걸렸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래서 저, 유나DJ, 태욱DJ, 그리고 아현DJ가 녹음을 진행했습니다. 저번 주 ‘응답하라 2000년대’ 노래 편이 너무 반응이 좋아서! 이번 주는 ‘응답하라 2000년대’ 영화 편을 들고 왔습니다! 많은 기대 계속 해주시면서! 저희의 고정 코너 ‘주간 핫이슈’ 먼저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엑소 첸백시 2집 미니 앨범 ‘Blooming Days' 컴백! (아현DJ)
 

 

- 4월 10일 타이틀 곡 ‘花요일’을 통해 1년 6개월만에 컴백!

- 타이틀 곡 ‘花요일’은 가볍고 세련된 댄스 팝 곡으로 가사에는 꽃처럼 마음에 피어나 하루를 바꿔버린 아름다운 그녀에게 전하는 달콤한 고백을 담아 봄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합니다!

- 이번 음반에 일주일을 표현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7곡을 담았습니다!

*첸백시란? 첸, 백현, 시우민 입니다! (혹시나 저처럼 모를까봐!)

너무 기대가 되네요!! 최고의 남자 아이돌이죠? 엑소의 승승장구를 응원합니다!
저희 요대생도 응원하겠습니다~~

 

2. 슈퍼주니어 컴백 소식! (태욱DJ)

- 타이틀 곡 ‘Lo Siento'는 트로피컬 리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전해져 경쾌함을 자아내는 라틴 팝으로, 다양한 기타 사운드에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가 만드는 리드미컬한 조화가 인상적이며, 첫 눈에 반한 서로가 서두를 것 없이 천천히 시간을 보내자는 농염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 KARD 피처링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속해 있는 혼성그룹)

슈퍼주니어의 컴백 소식 되게 반갑네요. 옛날부터 지금까지 쭉 활동하시는 모습이 되게 인상이 깊습니다! 여러 추억이 담겨 있는 그룹 슈퍼주니어! 이번 노래도 대박치시길 바랍니다!

 

3. 닐로 사재기? 바이럴마케팅? (상원DJ)
 

▲ ⓒ매일경제tv

- 닐로의 ‘지나오다’는 2017년 10월 발매한 음원으로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중은 트와이스, 위너, 빅뱅 등 대형 가수가 이름을 들어본 적 없는 신인에게 밀린 것을 수상하게 여겼습니다. 이는 음원 사재기 의혹까지 이어졌고, 소속사 리메즈 엔터테인먼트는 “바이럴 마케팅의 노하우”라고 해명했습니다.

저도 최근에 이 노래를 SNS를 통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역주행 하고 있는 과정도 봤었구요. 과연 어떤 일인지 한 번 들어보시죠!

 

4. 고등래퍼 김하온 우승! (아현DJ)

- 4월 13일 마지막 방송에서 김하온 배연서 이병재 조원우 윤진영 5명의 파이널 스케이지에서 김하온이 우승을 거며쥐었습니다.

- 김하온의 ‘붕붕’뿐만 아니라 다른 도전자의 곡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저는 즐겨보지 못한 프로그램이지만, 다른 요대생 DJ들은 즐겨본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직접 들으면서 한 번 생생하게 느껴봅시다! 김하온씨, 축하드리고 대성하길 응원하겠습니다!!

 

5.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설 (유나DJ)
 

▲ ⓒ네이버 쇼핑

- 에이핑크는 13일 ‘2018 아프리카 개발은행 연차총회 및 한 아프리카 경제협력회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습니다! 거기서 에이핑크 김남주의 확연히 달라진 얼굴이 하루종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 소속사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 라는 입장만 표명했습니다. 악플 문제로 이어져 점점 심각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음.. 저도 사진을 봤는데 조금 달라진 것 같긴 하더라구요. 다른 DJ들의 의견들도 들어보시죠!

 

6.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프로그램 논란! (태욱DJ)

-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꼬집어낼 MBC의 신개념 관찰 프로그램이 방영 되었습니다!(파일럿 프로그램)

- 개그맨 김재욱 가족 등 세 가족이 등장하는데 첫화에서 만삭의 김재욱 아내에게 며느리라는 이유로 요구되는 시댁의 부당한 대우가 방송을 타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 많은 며느리, 여성들이 공감하며 비판했습니다. 비혼장려프로그램이 아니냐는 말도 있습니다!

이런 논란(?)들이 계속 떠오르고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여러 가지 의견들 들어보시죠!

 

이렇게 ‘주간 핫이슈’는 끝이 났습니다! 항상 핫이슈를 하다보면 연예계는 논란이 참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조심스러운 부분들도 많은 만큼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연예계 기사를 바탕으로 개인적인 의견을 나누는 방송이니까 예민하게 봐주시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열심히 준비하고 팩트 체크도 하겠습니다! 중간노래는 첸백시의 ‘花요일’ 입니다! 노래가 정말 좋네요! 대박치세요!

그럼 최근 좋은 반응을 일으킨 ‘응답하라 2000년대’ 영화 편! 2부 지금 시작합시다!

먼저 이번에는 흥행 순위로! 1위부터 ~ 10위까지 가지고 왔습니다!
2000년부터 2009년까지입니다! 다들 추억 속에 한 번 빠져볼까요?

1. 괴물 (2006년) - 1300만

2. 왕의 남자 (2005년) - 1230만

3. 태극기 휘날리며 (2004년) - 1170만

4. 해운대 (2009년) - 1140만

5. 실미도 (2003년) - 1108만

6. 국가대표1 (2009년) - 839만

7. 과속스캔들 (2008년) - 822만

8. 디 워 (2007년) - 785만

9. 친구 (2001년) - 718만

10. 웰컴 투 동막골 (2005년) - 643만명

네! 이렇게 1위부터 10위까지 나열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들과 DJ들의 이야기들은 직접 청취하시면 됩니다! 재밌는 내용, 신기하고 다양한 내용들이 많으니까 꼭 청취해주세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시원한 카페나 집에 가는 버스, 기차 안에서 저희 요대생! 청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날씨 속에서 감기 조심하시고! 전 목요일 사연 방송 가지고 오겠습니다!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홍선아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김현주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BY.한상원,김가희

▲ ⓒ멜론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