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어떤 연예계 소식들이 있을지!

안녕하세요! 상원DJ입니다. 4월 2일 연예계 녹음을 마치고 왔습니다.
오늘 DJ는 저, 유나DJ, 현정DJ, 준녕DJ와 함께 녹음을 했습니다.
확실히 첫 녹음보다는 긴장이 풀려서인지 말이 잘 나오더라구요! 주변 반응도 서서히 듣고 있는데 좋은 점도 있는데 나쁜 점도 있어서 그런 점들은 저희가 피드백을 받고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벚꽃이 활짝 폈는데요! 또 내일이면 비가 와서 꽃이 다 떨어진다고 하네요.. 모두들 사진 빨리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커플이면 더 좋구요! 물론 저도 아니지만.. ^^
이상한 소리 집어치우고 ~ 저번주의 핫이슈부터 살펴볼까요?

1. 최지우씨의 결혼 소식!
최지우씨와 일반인 남성분과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연애를 숨긴 이유는 일반인 남자친구의 부담감을 덜어주려는 작은 배려였다고 하는데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된 최지우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 오연서-김범의 열애 인정!
최근 ‘화유기’ 드라마를 찍은 오연서 씨는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김범 씨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는 소식입니다. 오연서 씨가 두 살 많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쁜 연상연하 커플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두 분 다 배우라는 직업이라 서로 배려하면서 이쁘게 만난다고 합니다. 이쁜 연애 하셔서 앞으로도 계속 좋은 소식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EXID의 컴백!

▲ ⓒ네이버 뮤직

EXID가 ‘내일해’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90년대에 유행하던 뉴 잭 스윙의 장르를 가져온 곡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의 컴백이라서 되게 반갑네요! 하지만 EXID의 멤버인 솔지씨가 아직 복귀를 못했다고 하시네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번 곡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4. 이준씨의 공황장애 소식!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얼마 전 군 입대를 한 전 엠블랙 멤버인 ‘이준’씨의 공황장애 소식인데요. 육군 8사단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을 만큼 착실하고 성실했던 이준씨의 공황장애 소식이라서 참 안타깝네요. 알고보니 군 입대 전부터 공황장애를 겪고 있었지만 본인의 의지로 인해 군 입대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타까움은 더 전해졌습니다. 빠르게 치유하셔서 건강한 군 생활 마치고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5. 무한도전 종영 소식..

▲ ⓒ스포츠 Q

2005년부터 시작했던 국민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종영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총 563부작, 총 1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했던 예능인지라, 아직 쉽게 와닿지는 않네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모든 일에는 휴식이나 이별이 있듯이 그런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애청자여서 아쉬운 마음이 너무나도 큽니다. 꼭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했어요 무한도전, 그리고 수고했어요!

6. 정해인 씨, 손예진 씨의 주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

▲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공식 홈페이지

3월 30일부터 정해인 씨와 손예진 씨의 주연 드라마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방영되었습니다. JTBC 드라마로, 정해인 씨는 준희 역을. 손예진 씨는 진아 역을 맡았습니다. 달달하기로 소문난 드라마라고 하니까 꼭 봐야겠네요? 그리고 요새 비주얼로 많은 여심을 훔치고 있는 정해인 씨가 나온다고 하니까 여성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남성분들도요 ~! 저도 꼭 챙겨 보겠습니다. 드라마 잘 되길 바라면서 다음 소식 넘어갈까요?

7.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듀스 48’ 모집 중!
I.O.I 와 워너원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스 101’이 이번에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듀스 48’ 입니다! 기본적인 한국 국민이 직접 뽑는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인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컨셉을 합쳐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6월 15일 방영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프로듀스 프로그램 애청자로 이번에도 매우 큰 기대가 됩니다. 꼭 다들 직접 투표하셔서 최고의 그룹을 본인 손으로 뽑아주시길 바랍니다!

8. 평양 공연 성황리에 마쳐.. 하지만 레드벨벳 논란?
4월 1일부로 평양 공연을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하지만 SM엔터테이먼트 소속인 걸그룹 ‘레드벨벳’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 이유는 레드벨벳의 멤버인 ‘조이’씨가 불참했다는 이유 때문인데요. 대부분 국민들은 “이렇게 큰 일에 일본 스케줄로 빠졌다는게 말이 되냐” 라고들 했습니다. 저희 DJ들의 의견도 한 번 들어볼까요?

9. 백퍼센트 리더 ‘민우’씨의 사망 소식..
3월 25일 백퍼센트의 민우씨는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이 되었습니다. 참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얼마 전 샤이니 ‘종현’씨에 이어 다시 한 번 이런 소식이 들려와서 너무나 슬픕니다. 다시는 이런 소식이 들려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네!! 이렇게 1부의 고정 코너 ‘주간 핫이슈’가 끝났습니다. 2부를 들어가기 전 노래를 듣고 갈께요!
이번 주 컴백을 한 EXID의 ‘내일해’ 듣고 갈께요!!
역시 EXID 분들의 노래는 좋네요~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이제 2부 코너입니다.
이번 2부 코너는 ‘DJ들이 뽑은 탑3’입니다. 많은 호응이 있어서 또 다시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엔 무려 3가지 주제나 가지고 왔습니다. 어떤 주제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벚꽃보러 가면서 듣고 싶은 노래 TOP3
2. 시험기간 때 듣고 싶은 노래 TOP3
3. 엠티 때 듣고 싶은 노래 TOP3

이렇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재밌는 요대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주도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요대생 업로드
팟빵 : 화,금 18시
페이스북 : 화,금 19시

*요대생 듣는 방법 두 가지!!
1. 팟빵 앱을 깐다 → ‘요대생’ 검색을 한다 → 청취한다.
2. 페이스북 ‘요대생’ 페이지에 들어간다 → 녹음 링크를 타고 청취한다.
페이스북링크:https://m.facebook.com/%EC%9A%94%EB%8C%80%EC%83%9D-379809085826488/
팟빵 링크 : http://www.podbbang.com/ch/16294

*요대생에게 힘을 주는 법!!
1. 페이스북 페이지 ‘요대생’ 좋아요를 누른다.
2. 팟빵 로그인 후 구독하기와 하트를 누른다. 댓글도 단다!

*요대생의 구성원들♡
기획/홍보 : 손승희(기획장), 김가희, 경민주
편집 : 강민창(편집장), 손민정, 정병재
DJ : 한상원(DJ장), 노현지(DJ장), 이현정, 공유나, 이태욱, 김아현, 정다예, 장준녕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