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점심을 뭘 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메뉴추천 아닌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바로 대구대학교 정문 앞 뉴니크입니다. 메뉴가 어느 퓨전 일식집에도 있을 법한 메뉴이니 꼭 대구대학교 정문 앞이 아니라도 비슷한 메뉴를 먹기에 딱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퓨전 일식집이라 스시가 주 메뉴이긴 하지만 스시가 아닌 다른 메뉴도 엄청 많으니 스시를 못먹으시는 분도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김효영

위에 사진은 바로 메밀 소바 정식입니다!
메밀 소바 정식에는 돈카츠도 같이 나옵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메밀 소바 맛이에요! 하지만 돈카츠는 생각한 맛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메밀 소바랑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7900원이라 점심 한 끼에 대학생들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돈이 조금 여유롭게 있다면 정말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 ⓒ김아현

다음은 소고기 초밥 점심 특선입니다!
소고기 초밥은 제가 직접 먹어본 음식은 아니지만 친구가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요! 미니 우동도 함께 나옵니다.
맛은 불 맛이 나고 달짝지근해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우동은 다들 흔히 아시는 맛입니다.
하지만 양이 두 피스 정도만 더 있었다면 딱 적당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은 6900원으로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5월도 이제 지나가고,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또 밤에는 추워서 감기 걸리기 좋으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항상 맛있는 음식들 드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BY.김효영

 
저작권자 © MC (엠씨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